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다올] 양유군 원장님 비절개 3200+@모 이식하고 왔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이마가 넓은편인데, m자가 두드러지기 보다는 아예 면적 자체가 넓었던 편이라 머리를 올릴 생각은 평생 꿈꾸지 못했었습니다.
물론 이마를 가끔씩 넘겨보고 다녀도 금세 부끄러워져서 다시 내리고 다녔고, 땀도 많이 나서 내림머리로 스프레이고정을 하고 다녀도 다시 망가지기 쉽상이었습니다.
지금이야 나이가 많지 않아서 그냥 머리를 내리고 다녀도 괜찮지만 나중에 30대 후반이후로는 머리를 올리고 다니는게 더 자연스러울거고, 어떤 장소에서는 머리를 까야할 떄도 있다고 생각해서 결국엔 모발이식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대다모에서 이런저런 병원후기를 다 찾아보면서 어떤 점이 다른 지 확인하던 중에 항상 반복적으로 언급되고 실시간 검색어에 순위권이던 모다올의원이 눈에 띄었습니다.
대형병원 출신에 기술력과 섬세함 그리고 이미지로 먹고사는 연예인들을 전담으로 한다는 정보를 보고 디자인이나 수술 후 만족도가 확실히 높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후기를 보면 두 원장님 모두 대단하신 분들이란 걸 알 수 있었고 저는 양원장님을 선택했습니다.
초반 상담진행할때도 실장님과 데스크에 있으신 모든 직원분들이 정말정말 친절하셨고, 이것저것 다 성심껏 도와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상담하면서 절개와 비절개 방식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비교를 통해서 저는 투블럭 비절개로 진행하기로 했고, 모수 견적은 3200모에 70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결정이 됐습니다. 실제로 이식은 모낭을 더 채취해주셔서 3864모정도로 이식된 것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수술 당일날까지 문자로 지속해서 주의점이나 설명해주실 점들을 전달받았고, 착오없이 수술날 가서 편안한 상태로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수술 자체의 통증은 마취가 제대로 되면서 거의 없었습니다. 오히려 제가 힘든것보다 양원장님과 주변 간호사분들 및 모발채취하시는 분들의
노고가 느껴졌습니다.
수술 후에 디자인대로 잘 이식됨을 확인했고, 통증은 이상하게 거의 없다시피 했습니다. 그래서 신기했습니다.
뺵빽한 밀도감이 느껴졌고 생착이 잘 될 경우에 정말 이쁜 머리가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 기대중입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을 통해 이식한 느낌이 많이 남지 않도록 디자인해주셨습니다.
다음날 샴푸를 감으러 갈 떄에는 통증을 대비해서 진통제를 먹고 오라고 하셨는데, 첫 샴푸는 통증은 확실히 있습니다.
근데 참을 수 있을 정도긴 했고 오히려 겁을 먹고 가서 그런가 아 이정도면 뭐... 이런 느낌으로 참으면서 샴푸를 받았습니다.
화하게 쓰라린느낌과 욱신거림이 같이 느껴졌지만 진통제 덕에 괜찮았습니다.
밑의 사진은 수술전디자인- 수술직후 - 다음날 1일차 사진입니다.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