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600모 (180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모발이식센터]

M자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1800모낭]
-
1년 전
-
7,780
1
헤어왁스로 그동안 잘 가리고 살았는데 기회가 생겨서 2주동안 알아보고 스피드하게 진행 했습니다.
강남쪽 병원 2일 코스로 4군데 정도 돌아 다녔습니다.
각 병원 원장님 실장님들 다들 잘해준다 하시고 병원 마다 장점 얘기를 많이 해주더군요. 그냥 느낌 가는곳으로 결정했어요 ㅋㅋ
모재성모발이식센터에서 하기로 결정하고 오늘 수술 받았습니다. 여길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의 긴 모발이식 경력과 개인병원이라 좀 더 디테일하게 봐주실것 같은 기대감. 그리고 원장님 실장님 두분다 인상도 좋으셔서 왠지 믿음이 생겼어요...
아직 1일차라 지켜봐야 알겠지만 수술 진행 시점부터 현재까지 불편한거 없고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좀 혐오스럽지만 사진 올려봅니다~ 어떤가요?ㅋㅋ
하루하루 머리카락 증가로 인해 달라지는 모습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누구든 고민중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걸 강추 드려봅니다. 늦게 할수록 손해인 수술입니다. 빨리빨리 하셔서 자신감 찾으세요 화이팅입니다.
강남쪽 병원 2일 코스로 4군데 정도 돌아 다녔습니다.
각 병원 원장님 실장님들 다들 잘해준다 하시고 병원 마다 장점 얘기를 많이 해주더군요. 그냥 느낌 가는곳으로 결정했어요 ㅋㅋ
모재성모발이식센터에서 하기로 결정하고 오늘 수술 받았습니다. 여길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의 긴 모발이식 경력과 개인병원이라 좀 더 디테일하게 봐주실것 같은 기대감. 그리고 원장님 실장님 두분다 인상도 좋으셔서 왠지 믿음이 생겼어요...
아직 1일차라 지켜봐야 알겠지만 수술 진행 시점부터 현재까지 불편한거 없고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좀 혐오스럽지만 사진 올려봅니다~ 어떤가요?ㅋㅋ
하루하루 머리카락 증가로 인해 달라지는 모습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누구든 고민중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걸 강추 드려봅니다. 늦게 할수록 손해인 수술입니다. 빨리빨리 하셔서 자신감 찾으세요 화이팅입니다.
이 게시글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작성되었습니다.
M2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