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600모 (18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모발이식센터]

드디어 1년차에 쓰는 후기 입니다
-
8개월 전
-
2,604
4
안녕하세요,
드디어 길고 긴 여정이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모재성 병원에서 모발이식 수술 첫 날이 기억나네요.
혹시나 모발에 무슨 변수가 생길까 조마조마 했던 순간도 금방 지나가버리고 이제는 바람이 불어도 머리를 짧게 잘라도 전혀 신경쓰이지 않아서 만족도가 최고라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병원 선생님과 일하시는 실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이식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하루하루 머리카락 증가로 인해 달라지는 모습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누구든 고민중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걸 강추 드려봅니다. 늦게 할수록 손해인 수술입니다. 빨리빨리 하셔서 자신감 찾으세요 화이팅입니다.
드디어 길고 긴 여정이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모재성 병원에서 모발이식 수술 첫 날이 기억나네요.
혹시나 모발에 무슨 변수가 생길까 조마조마 했던 순간도 금방 지나가버리고 이제는 바람이 불어도 머리를 짧게 잘라도 전혀 신경쓰이지 않아서 만족도가 최고라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병원 선생님과 일하시는 실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이식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하루하루 머리카락 증가로 인해 달라지는 모습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누구든 고민중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걸 강추 드려봅니다. 늦게 할수록 손해인 수술입니다. 빨리빨리 하셔서 자신감 찾으세요 화이팅입니다.
이 게시글은
안드로이드 앱에서 작성되었습니다.
M2형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