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4600모 (2300모낭)
- 수술경과 300일
- 연령대 4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다나성형외과 무삭발/비절개/전두부위주/2300모낭/대량이식 10개월차 경과
-
6개월 전
-
1,080
- 수술종류 : 모발이식수술
- 병원명(이니셜 금지) : 다나성형외과 유승현원장님, 서민영실장님
- 탈모유형 : C
- 경과기간 : 10개월 (수술일:2024.05.29)
- 모(낭)수 : 2300모낭(전두부위주)
- 모발이식 비용 : 1200만원(할인가)
- 채취방법 : 무삭발, 비절개, 수면마취
- 이식방법 및 의사/간호사 이식 여부 : 식모기, 의사이식
§ 10개월차 한줄메모: "득모하느라 고생했으니, 이제 잘 지키자."
시간이 참 빠른것 같습니다.
어렵게 수술 결정하고 벌써 10개월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지난 3월말이 만10개월차 였는데, 4월초순에 감사받느라 정신없이 지나가서 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만족스러운 예후를 갖게 해주신 다나성형외과 '유승현 원장님' 께 감사드립니다.
소문에 이식모의 간격과 밀도는 따라올 자가 없다고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예후는 병원도 병원이지만, 수술의(원장님)에 따라서 만족도가 좌우되는것 같습니다.
오래오래 많은 탈모인들에게 광명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술결정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주시고, 1년 가까이 중간에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신 "서민영 실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분 아마도 병원에서 에이스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다나성형외과는 수술후, 4개월차, 6개월차, 10개월차에 체크하여 리터치 여부를 결정하며, 저는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내원시마다 병원에서는 경과 사진을 찍는데, 이번에 내원하면서 그동안 사진을 모두 요청드려서 이메일로 받았습니다.
매일 거울보면서 몰랐던 나의 변천사를 보며, 참 많이 좋아졌구나 생각했습니다. 아직도 수술 결정을 못하신 분에게 저는 강력히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헤어라인만 생각하시는 미용적인 분들 말고, 저처럼 심한 탈모(대머리)인 들도 포기하지 말기를 요청드립니다.
더 늦으면 체집할 머리가 없고 예후도 나빠지게 됩니다.
원장님과 실장님은 추후 처방해주시던 탈모약(아보다트) 복용이 끝나면 그때나 또 뵙게 될것 같습니다.
아참 저는 탈모약 자체를 이번에 모발이식 수술하면 처음 먹기 시작했습니다.
샴푸 후 보면 덜 빠지고, 미용실에서도 머리카락이 좀 굵어진 것 같다고 합니다.
위에 한줄메모에도 언급했지만, 앞으로는 우리 소중이를 잘 지켜야겠습니다.
경제적으로 참 힘들게 결정하고, 수술통과 암흑기를 거치며 이렇게 자리를 잡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지인들중 오래만에 보는 사람들은 확실히 달라 보인다고 하며 축하한다고 합니다.
저는 5월말에 수술했었는데, 한 여름만 아니면 문제없을듯 합니다.
수술직후 상처가 아물기도 해야하고, 무엇보다도 약 3~5일간 머리를 감지 못하니 여름에는 쉽지는 않으실겁니다. ㅎ
올 여름휴가때는 당당히 물놀이를 즐길수 있을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10개월차 후기사진과 혐오스럽지만 비교치로 수술직후 사진 같이 올립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4,106
-
- 01-03
- 조회 958,6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