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모모성형외과 송은석 원장님께 수술받고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
2개월 전
-
1,079
벌써 1년전이네요, 한달차 후기를 남겼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후기는 남겨봅니다.
안녕하세요, 40대는 M자로 살다가 50대에 다시 머리를 얻었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병원선택에서부터 한달까지에 대해서 글을 남겼었는데
이번에 그 후 한달부터 지금 1년까지에 대해 기억을 더듬어 가며 남겨 보겠습니다.
한달부터 세달까지 암흑기
모발이식하면 간혹 암흑기가 없는 분들도 계신거 같은데 대부분은 이식한 머리카락이 빠지는
암흑기가 옵니다.
저도 지문샴푸 시작하면서부터 이식한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해 한달 좀 넘었을 때 거의 95% 정도 빠졌었습니다. 암흑기 기간은 만 3개월 정도까지였던거 같고 암흑기가 끝났다고 느낀건 빠져서 없던 부분에
다시 머리가 자라는게 보이면서 부터였습니다.
세달부터 다섯달 시기
처음 한두가닥씩 다시 자라는게 보이던 머리카락이 어느순간 수북해 집니다.
이 기간 동안 정말 하루 하루 다르다는게 느껴질 정도인데요.
면도하고 하루이틀 지나면 수염이 덥수룩해는 것 처럼 이때 머리가 정말 많이 자랍니다.
여섯달 그리고 1년
반년정도 지난 시점에서 어느정도 자랄 머리는 다 자란 것 같습니다.
이후부터는 크게 변화는 없지만 머리가 길어지고 더 자연스러워 지는 시기였었습니다.
밥을하고 뜸을 들이는 시간 처럼 머리가 자라고 자리잡고 자연스러워 졌던 것 같습니다.
탈모약을 6년정도 먹으면서 이마가 복구될까 싶었는데 탈모약은 더 이상 빠지지 않게해줬고
제 머리는 되 돌려 준건 모모 성형외과 송은석 원장님이시네요.
수술결과에 대해 아주 만족하고 있고 자신있게 추천 드립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393
-
- 01-03
- 조회 957,69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