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826모 (1413모낭)
- 수술경과 180일
- 연령대 2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프로의원]

모프로의원 여성 M자 2826모 이식 6개월 후기
-
6개월 전
-
896
0
모프로 의원에서 수술한지 6개월차 경과 후기입니다
저는 엠자가 많이 심했고 어렸을때부터 굉장한 스트레스였습니다 바람 부는 날이 제일싫었고 살면서 앞머리 까본적 절대 없는데 수술 후에는 바람 부는날이 제일 좋고 이제는 당당하게 앞머리도 까고 다닙니다 ㅎㅎ
처음에 병원 고를때 걱정 많았는데 지인이 모프로의원에서 수술하고 너무 잘 된 후기를 옆에서 생생하게 보고 의심없이 바로 모프로의원으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머리는 많이 자랐고 이식한 왼쪽부분은 아주 살짝 곱슬거림이 있고 오른쪽부분은 직모입니다 6개월이 지난 지금은 정말 자연스럽고 제 머리같습니다 3개월차에 미용실갔을때 머리 뒷쪽 채취한 부위 머리보시고 이쪽머리만 짧은데 왜 그런거냐고 여쭤보셨고 모발이식 했다고 말씀드렸더니 정말 놀라시더라구요 절개로 한 흉이 아예 안 보여서 몰랐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얼마전에는 다른 미용실 갔는데 모발이식 했냐고 물어보지도 않으셨습니다 그만큼 흉도 없고 잘 아물었고 뒷머리도 잘 나고 있습니자 수술은 정말!!!!!! 성공적입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이제는 걱정없이 앞머리도 잘 까고 다니고 바람 불어도 무섭지 않고 앞머리를 사수하지 않아도 되는 삶입니다 현재는 아주 만족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하고 얼마 안 지나서 탈락한 부분도 다시 잘 나고 있습니다 6개월차 후기사진은 머리를 감고 말리지 않은 상태에서 찍은거라 젖어보입니다 머리 말리면 아주 빼곡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매일매일 거울보면서 감탄중입니다 얼른 모프로의원에 가서 다들 수술 받으세요!!!!!! 모든 병원 의료진들분들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시고 챙겨주십니다 정~말 모든 것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많은 성형외과 병원들을 다니면서 상담도 받아보고 수술시술 받아봤는데 그 중 모프로의원이 제일 만족스러워요 ㅎㅎ 정말 추천합니다!!!
저는 엠자가 많이 심했고 어렸을때부터 굉장한 스트레스였습니다 바람 부는 날이 제일싫었고 살면서 앞머리 까본적 절대 없는데 수술 후에는 바람 부는날이 제일 좋고 이제는 당당하게 앞머리도 까고 다닙니다 ㅎㅎ
처음에 병원 고를때 걱정 많았는데 지인이 모프로의원에서 수술하고 너무 잘 된 후기를 옆에서 생생하게 보고 의심없이 바로 모프로의원으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머리는 많이 자랐고 이식한 왼쪽부분은 아주 살짝 곱슬거림이 있고 오른쪽부분은 직모입니다 6개월이 지난 지금은 정말 자연스럽고 제 머리같습니다 3개월차에 미용실갔을때 머리 뒷쪽 채취한 부위 머리보시고 이쪽머리만 짧은데 왜 그런거냐고 여쭤보셨고 모발이식 했다고 말씀드렸더니 정말 놀라시더라구요 절개로 한 흉이 아예 안 보여서 몰랐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얼마전에는 다른 미용실 갔는데 모발이식 했냐고 물어보지도 않으셨습니다 그만큼 흉도 없고 잘 아물었고 뒷머리도 잘 나고 있습니자 수술은 정말!!!!!! 성공적입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이제는 걱정없이 앞머리도 잘 까고 다니고 바람 불어도 무섭지 않고 앞머리를 사수하지 않아도 되는 삶입니다 현재는 아주 만족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하고 얼마 안 지나서 탈락한 부분도 다시 잘 나고 있습니다 6개월차 후기사진은 머리를 감고 말리지 않은 상태에서 찍은거라 젖어보입니다 머리 말리면 아주 빼곡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매일매일 거울보면서 감탄중입니다 얼른 모프로의원에 가서 다들 수술 받으세요!!!!!! 모든 병원 의료진들분들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시고 챙겨주십니다 정~말 모든 것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많은 성형외과 병원들을 다니면서 상담도 받아보고 수술시술 받아봤는데 그 중 모프로의원이 제일 만족스러워요 ㅎㅎ 정말 추천합니다!!!
M2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