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826모 (1413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프로의원]

모발이식 1년차 대만족후기!!!!!!!!!!!!
-
어제
-
253










안녕하세요 2025년 6월 14일에 신사역 근처에 위치한 모프로의원에서 모발이식 수술 일년차 후기입니다 ㅎㅎ
이마가 남들보다 넓거나 탈모인이신 분들은 저처럼 고민이 많으셨을거예요...
바람부는 날이 제일 싫고 올백머리를 한 사람이 제일 부러웠어요 특히 씻을때 헤어밴드나 핀을 꼽고 이마를 깐 채 거울을 보면 제 자신이 너무 싫고 엄청난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렇게 매일 스트레스를 받다 결국 모발이식을 하게됐고 결과는 대!만!족! 입니다!!!!
사진에서도 엄청난 차이가 보이시죠? 99프로 정도 생착이 잘 된 거 같고 이식한 머리도 엄청 많이 길어져서 벌써 턱까지 오네요 뒷머리 절개한 부분은 티도 안납니다 흉터도 거의 보이지 않아요 빽빽하게 다시 잘 자라서 말하지 않으면 미용실에서도 모발이식한지 몰라요 ㅎㅎ 아주 자신감있게 다니고 있습니다
1년차 후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장님께서 되게 자연스럽고 예쁘게 꼼꼼하게 심어주셔서 수술티 전혀! 안 납니다 ㅎㅎ
저는 암흑기도 오지 않았고 수술 초반에 몇 가닥 빠진 것 빼고는 거의 다 생착이 됐어요 머리도 빽빽하고 빗질하면 경계없이 원래있던 머리였던 것처럼 굉장히 자연스럽습니다
제가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지인이 모프로의원에서 모발이식 수술 대성공!!!!을 해서 고민도 안 하고 바로 수술 날짜 잡았습니다
저도 아주 대성공이였네요~ 지난 시간동안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으며 우울하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었는데 지금은 엄청나게 행복하네요~~~ ㅎㅎ
수술한 뒤부터는 매일 앞머리 넘기고 남들 앞에서도 자연스럽게 머리 넘겨요 예전에는 머리도 못 넘기고 바람부는 날에는 손으로 항상 앞머리를 사수하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도 모발이식 병원 고민중이시라면 전 아주 자신있게 모프로의원이 최고라고 말해봅니다!! 정말 후회없는 수술이였어요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M1형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