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압구정 맘모스헤어라인의원

[압구정 맘모스헤어라인의원]

압구정 맘모스 비절개 사파이어 슬릿 모발이식 4개월 경과 후기

  • 10시간 전

  • 173
3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502모 (1251모낭)
  • 수술경과 120일
  • 연령대 30대후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1 M1형

93449368d51fcc8acc9e7a5094138a2b_1782346536_9652.jpg
93449368d51fcc8acc9e7a5094138a2b_1782346537_1929.jpg
93449368d51fcc8acc9e7a5094138a2b_1782346537_4357.jpg
93449368d51fcc8acc9e7a5094138a2b_1782346537_6558.png
 



4개월 지난 후기입니다. 2주기간동안 조심하면서 지냈고 이후부터는 막 지냈습니다.

샴푸도 거침없이 하고 술도 마시고 즐겁게 살았던거 같습니다.

어김없이 암흑기 한번 오고 머리가 안나길래 아 이거 어쩌나 싶다가 신경 안써야지 하고 지내다보니 어느새 조금씩 나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4개월 정도 지나서 저렇게 조금씩 자랐습니다.

원장님과 상담할때 경과 좋고 7,8월쯤 되면 미친듯이 머리가 자랄거라고 해서 여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얼른 더 많이 자라서 완벽히 자리잡은 모습 보고 싶습니다.


오랫동안 다닌 미용실 원장도 모발이식 고객 많이 상대하는데 여기는 다른거 같다고 본인과 본인 남편 데리고 가려고 하네요. 이식부위 볼때부터 너무 깔끔하게 잘해놨다고 이거만 봐도 원장님 실력은 상당한거 같다고 얘기했습니다.

빈말 안하는 분이고 오랫동안 봐온터라 립서비스 이런거는 저한테 하지도 않습니다.

그런 분이 진짜로 받을 준비 하고 있어서 맘모스 오길 잘했다고 느끼네요.

타 병원에서 이미 모발이식한 지인도 라인 자연스럽게 잘 잡힌거 같다고 인정한다고 말할 정도!

얼른 8월에 또 경과보러 가고 싶네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3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