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국내이식] 6개월차~혼자서 거울보며 만족 ㅠ 보실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 11년 전

  • 5,037
9
안녕하세요~좀비처럼 1개월만에 다시 살아났네요 ㅠㅠㅠ

저번에 후기올리고 하도 어떤 사진이 전사진이냐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번하고 똑같이 위에다가 사진넣고 수술 전이라고 설명을 -_- (맨 위 두개가 수술 전 사진~)

나름 10월달행사(?) 가 많아서 연예인은 아니지만 참 바쁘게 사네요....슬슬 송년회 계획도 세우자는 이야기가 친구들 사이에서 솔솔.... 지금부터 미리 잡아놔야 그때 고생을 안하는데 남자친구들은 뭘 벌써 세우냐며.....ㅠ...

이전에 헤어라인교정 받고 요즘은 좀 올림머리스타일로 많이 돌아다닙니다. 이전에는 주로 좀 내리고, 감추고 해서 수술한 부위를 오픈 안하고 다녔는데 5개월차? 그때 부터는 좀 올림머리가 자연스러운 것 같은 느김이 드네요. 이전에 다나에서 수술 받았던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글쓰면서 보니까 6개월...

그러고 보면 쪼금? 반성해야 될게 처음에는 막 후기 쓰고 사람들 댓글 보고 이런게 낙이였는데...좀 바뻐지고 경과도 좋아지니까 대다모 자체에 잘 안들어오게 되더라고요...반성하고 꾸준히 놀려올려고 노력은 하고 있는데 삶이 워낙 퍽퍽한지라 쉽진 않네요 ㅠ..(제가 이렇게 말씀드린다고 다른 분들 삶이 넉넉하다는 이야기는 아니에요~)

저번에 경과확인 한번 가고 다음 경과확인은 이제 4개월 남았는데 그때 의사 선생님 말씀이 정말 기대되네요...아직까지는 그냥 거울보며 혼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쁄금 보내세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9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