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JP성형외과

[JP성형외과]

[국내이식] 제모해서 안자라는머리! JP에서 헤어라인교정했어요 +_+

  • 10년 전

  • 7,157
38
제주도에 살아서 서울 올라온김에 피부과치료 + 헤어라인 이틀동안 동시에 받았습니다 ㅋㅋㅋ
피부과 치료 받느라 얼굴에 붕대 이따시만한거 붙이고 수술받느라...ㅋㅋ얼굴은 많이 안보이게 쑉쑉 했어용!

제 이마가 원래 한이마 하는데 헤어라인이 애매해서 레이저로 제모를 했었거든요ㅠ_ㅠ
근데 제모를 어찌나 잘해주셨는데 머리카락이 하나도 안나는........
그래서 높이는 더 높아지고, 이마가 되게 넓어보이는거에요ㅠ_ㅠ 이마에 뭐 했냐는 말도 많이 듣구요.
연예인중에 저처럼ㅋㅋㅋㅋㅋ 수술하신분이 있다고 병원에서 속닥속닥해주셨는데 결국 누군지는 비밀로하신..궁금 ㅠ_ㅠ

헤어라인은 안내리구요. 사라진 옆부분만 보완했어요!!
절개로 1600모 견적받았어요 ㅋㅋㅋㅋ
비절개로도 고민했는데 피부과때문에도 돈도 좀 쓰고 제 뒷통수가 머리빨리 엄청 좋은건 아니라서
그냥 맘편하게 절개로 시술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술 3주정도 되니까 조금씩 빠지네요 ㅠ_ㅠ 그래도 아직까지는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수술은 10시에 시작해서 국소마취하고~오후 2시정도까지 수술했어요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쉬는타임도 있었는데 화장실도 안가고 그냥 있었어요.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멍~
수술 끝나고 거울 보여주시는데...막 다른분들 사진보니까 불긋불긋 하길래 저도 걱정했는데 ㅠ_ㅠ
오히려 그냥 헤어라인같아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원장님 믿음직스러우셨어요. 그 뿌듯해보이시던 표정! +_+

수술하고 집가서 기분이 너무 좋은거에요 ㅋㅋㅋㅋ 이제 걱정안해도 될것같은 기분이요!
이제 좋은 결과로 기분 좋아졌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후기 또 쓸게요 +_+ 이만 쑉쑉!

사진이...........
3장은 전사진 / 수술하고 1주일 2장 / 그리고 3주차 3장이에요.ㅋㅋ
설명할수없어서 요리 써놓습니당.ㅋㅋ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38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