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국내이식] 라비앙에서 헤어라인 받은지 10일째

  • 4년 전

  • 1,697
0
수술전.jpg

<수술전>

수술전2.jpg

<수술전>

수술후1.jpg

<수술후 10일>

수술후2.jpg

<수술후 10일>

염색한채로 모발이식 받으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머리 조금 길러서 오라고 하셔서 수술 날짜를 조금 늦추었어요
그냥 검정색으로 염색하고 할 걸 그랬나? 싶은데

노란색으로 염색한 비용이 아깝다고 느껴져서 고집스레 검정색으로 염색도 안하고 ㅋㅋ
뿌염도 못한 상태로 모발이식을 받아서 머리색깔이 ㅋㅋㅋ

헤어라인 모발이식 받는다고 했을 때 사람들이 왜? 막 이랬었는데
저는 약간의 패인? M자 모양처럼 보여서 매번 그 부분이 너무 스트레스…여서
그 부분을 채워서 자연스럽게 둥그런 모양을 만들고 싶었거든요 ㅠ
처음에 문신을 할까도 생각해봤는데 티도 나고 리터치도 받아야 한다고 하고
리터치 계속 받아야하니까 솔직히 많이 고민은 안하고 모발이식을 선택했어요!

아직 10일차라 머리카락이 많이 안 빠져서 헤어라인 디자인된 모양이 잘 보이는데
평소에 콤플렉스였던 부분이 고쳐 질 거라 생각하니 거울만 자꾸 보게되더라구요ㅋ

이제 곧 시작되는 암흑기만 잘 버텨내면 심은 모양대로 머리카락이 새롭게 자라날 거를 생각하니
기대가 되요! 예쁘게 잘 관리해서 나중에 또 후기 올리러 올게요! 뿅!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