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모모성형외과의원]

[국내이식] 수술 전후 비교 7개월차

  • 1년 전

  • 1,455
7

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290_5363.png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296_9997.png 

> 수술전 엠자..                                              > 수술 후... 감격스럽습니다.
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304_0584.png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516_4925.png

수술전후 오른쪽 모습
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313_2765.png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317_5027.png

수술전후 왼쪽 모습
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496_6252.png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341_7602.png

ㄴ 이전에 대다모에 고민글을 올렸던,,( 반영구냐, 이식이냐로) 정수리인데 이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워요 

 

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346_4448.png9d01e48fbcf0a826de66bebf1f7c81e8_1724649349_2606.png

ㄴ 수술전 평소 사진인데.. 이전에는 맨날 머리부분이 저렇게 눌려있었는데 


수술후에는 일부러 누르지 않으면 저렇게 풍성하답니다. 평생 몰랐었던 기분^^;;
 






안녕하세요, 모모 성형외과 신사점에서 여성 헤어라인 이식 한지 7개월차 후기 올립니다.


이전에 헤어라인이 어땠는지 기억 안날정도로 지금 만족하며 보내고 있어요~!


절개 3500모 견적이고, 고민을 많이 하고 간지라 상담받고 바로 수술하기로 그자리에서 결정했더니 많이 비용 할인해주셨어요.

수술 받기 전엔 그래도 금액이 적은건 아니라 큰 결심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 비용에 이만큼 효과라면 아깝지 않습니다.

수술받는 당일이라던지 추후 관리도 굉장히 잘되었고, 추후 관리랄것도 필요치 않을만큼 수술 결과가 좋아요. ( 해피콜 ,경과내원 안내랑 두피관리 서비스가 있어서 가서 경과도 같이 보고왔어요 )


솔직히 추후관리 해준다고 쳐도 
 

수술 자체가 잘되서 바쁜시간 쪼개서 관리 받으러 안다니는 게 갠적으로 베스트라고 생각했어서..

 

사진찍을때 얼굴이 작아보이는 건 물론이고,, 


생각해보지 못했던 올백머리랑 모자썼을때 옆모습하고,


 옆가르마 타서 앞머리를 한쪽만 내리는 스타일을 했을때도 훨씬 고급져 보이는 효과를 누리고있어요.. 


하기전엔 몰랐는데 생각보다 보이는 앞모습이 나이먹고 우아해보이는 외모에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남자는 몰라도... 여자 헤어라인은 여기 못따라가는거같아요, 완전 강추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