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모모성형외과의원]

[헤어라인] 모모성형외과 헤어라인 교정 1년 3개월

  • 1년 전

  • 1,598
4
2.jpg

<정면 수술전, 수술 후>

4.jpg

<정면 숙인상태 수술전, 수술 후>

6.jpg

<왼쪽 수술전, 수술 후>

8.jpg

<오른쪽 수술전, 수술 후>

원래 헤어라인이 살짝 M자이긴했지만 수술까지는 생각 안하고 살았는데 작년에 결혼준비하면서 올림머리하니까 살짝 신경이 쓰이는거예요 사실 전까지는 헤어라인 수술 이런거 완전히 모르고 살았는데 결혼준비하는 다른 분들 글도 보니 의외로 헤어라인 교정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평소에는 크게 신경 안쓰였는데 올림머리 하고 사진찍으면 뭔가 이상해서 부랴 부랴 후기 찾아보고 모모 이혜영 원장님이 여성전담이시고 후기도 많고 자연스러워서 상담 잡고 최대한 빠른 날짜로 수술 받았어요

근데 수술한다고 바로 짠하고 결과 나오는게 아니더라고요

병원에서 배려해 주셔서 최대한 빠른 날짜로 수술 하고 웨찰까지 7개월 남은 상태여서 수술했고 수술하고 9개월째에 결혼식 올렸어요

다행히 6개월쯤부터 머리 자라면서 점점 자연스워져서 웨찰, 결혼식때 예쁘게 사진 찍었어요

진짜 평소에 보는 것 보다 사진찍힐 때 느낌이 완전 차이 많이 나요

지금은 수술하고 13개월쯤 됐고 완전히 자리 잡아서 원래 있던 제 머리 같아서 너무 만족해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