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모모성형외과의원]

[국내이식] 헤어라인 교정 수술받고 10개월 지났어요

  • 1년 전

  • 1,444
14
3.JPG

<수술전 디자인>

6.JPG

<수술 후 10개월>

안녕하세요~ 새해 잘 보내고 있으세요?

저는 새해 첫 행사?로 작년에 헤어라인 수술한거 경과 보러 병원 다녀왔어요 ㅎㅎ

수술은 작년에 했고 10개월 지났어요

뭐 평소에 누구 앞에서 이마 드러나는 스타일을 하진 않고 머리띠는 집에서만 할 수 있는 정도였는데요

굳이 수술을 해야하나 생각도 있었는데 그래도 이마가 사각이다보니 머리할 때 늘 신경쓰이는 부분이긴했거든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상담받고 다른분들 후기에 매료돼서 저도 수술까지 받았지뭐예요

찾아봤더니 남자분들은 비절개 많이하시는데 여자들은 절개 많이하시더라고요

저도 어차피 수술하면 초반에는 불편한건 같으니 좀 저렴한걸로 하려고 절개로 수술했고

암흑기때 좀 놀라긴했어요 다른분들 후기에서 보긴했는데 정말로 이식한 머리가 다 빠지더라고요

그래도 시간 지나니까 이식한 부분에 점점 머리 자라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요청드렸는데 원장님이 여성분들은 빽빽하게 심으면 어색해서 조금 잔머리느낌으로 심는다고 하셨는데 잘된거 같아요

헤어라인 이식하니까 제일 좋은건 스타일할 때 크게 신경 덜 쓰이고 생활할 때 무의식 중에 머리 쓸어 넘길 때 신경 안쓰여요ㅎㅎ

헤어라인 고민하시는 분들께 참고하시라고 사진이랑 올려요

이혜영 원장님께 수술받았고 1800모 예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