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의원 부산점

[모모의원 부산점]

[국내이식] 부산 모모 고상진원장님께 헤어라인 이식 받고 11개월 찐후기 남겨요^^

  • 11개월 전

  • 1,096
1
DSC04437.JPG

<앞모습 수술 전>

DSC05214.JPG

<앞모습 수술 후>

DSC04440.JPG

<고개 숙이고 수술 전>

DSC05215.JPG

<고개 숙이고 수술 후>

안녕하세요. 작년 추석연휴에 수술받고 이제 11개월 됐어요!

제가 넓은 이마 때문에 정말 헤어라인 교정하고 싶어서 몇 년을 고민했었어요ㅜㅜ

성형카페나 어플도 진짜 많이 찾아보고 그러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수술했더라고요

좀 변한거 같은데 티도 안나고 진짜 자연스러워서 몰랐는데 얘기하다가 우연히 헤어라인 한거 알게 돼서

저도 정말 하고 싶었던거라 수술에 대해서도 물어보고 원장님도 소개 받아서 저도 상담 받고 수술받았어요 ㅎㅎ

고상진 원장님 찾아보니까 이미 서울에서부터 디자인 예쁘고 결과 좋기로 유명하신 으느님이신데

몇 년전에 부산으로 오신거더라고요. 폭풍검색해서 서울에 계실 때 후기도 진짜 많이 찾아보고 최종 결정했어요 

헤어라인 교정 후기들 보면 가끔 앞머리 너무 두깝게 자라거나 바비인형 머리 처럼 수술한거 티나고 그런 분들도 계시던데 ㅜㅜ 저는 진짜 자연스럽게 잘돼서 앞머리 올리는 것도 부담 없어요

직업상 사진도 많이 찍히는데 헤어라인 있으니까 사진빨도 더 잘받고 뭔가 자신감도 더 생긴거 같고 

바람불거나 물어 젖을때도 이제 걱정 없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저처럼 이마 넓은 분들 헤어라인 교정 찐 추천해요.

제 주변에도 죄다 저 처럼 이마가 넓은지… 이미 5명이나 병원 추천해줬어요 ㅋㅋㅋㅋ

아참 저는 4500모 이식 받았고, 비용 때문에 절개로 받았는데 이제 두피감각이상도 없고 들춰봐도 흉터 거의 안보여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