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의원 부산점

[모모의원 부산점]

[국내이식] (부산 모모 고상진원장님) 헤어라인 2800모 한달 후기

  • 11개월 전

  • 2,238
5
DSC01806.JPG

<수술전 사진>

DSC01807.JPG

<한달 사진>

DSC01809.JPG

<수술전 사진>

DSC01873.JPG

<한달 사진>

어떤가요?

전부터 헤어라인은 하고 싶었던 수술이였는데 그동안 그냥 카페랑 어플같은데서 눈팅만했는데

친구가 완전 강추해서 저도 수술받았어용


친구는 수술하고 1년 됐는데 가장 후회되는게 어릴 때 하지 못한거라고 하더라고요

눈,코도 했는데 만족도 최상은 헤어라인 수술이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서울 강남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친구가 부산 모모에서 고상진원장님께 했는데

완전 강추해서 저도 후기 찾아보니까 원장님께 수술받은 분들 후기 진짜 좋더라고요

자연스럽고 디자인도 예쁘고...

원래 서울에서 오래 계시다 부산에 오신거라고 하더라고요

상담도 상업적인 느낌없이 솔직담백한 느낌 ㅎㅎ


수술 마취 국소마취 아프다는 말에 수면마취했더니 하나도 안아팠어요

수술할 때 엄청 큰 모자 챙겨가서 붕대감고 모자쓰고 집에 왔어요 ㅎㅎ


2주차에 병원가서 절개 봉합했던 실밥풀고 지문샴푸 시작해서 지금은 이식했던 머리 조금씩 빠지는거 보니 암흑기 온거 같아요

헤어라인 수술이 보통 6개월에서 1년은 봐야한다는데 빨리 시간 지났으면 좋겠네요

수술하고 나니까 얼굴도 더 작아진 느낌들고 이마라인도 동그랗게 된거 같아요

이마 콤플렉스 있으신분들 헤어라인수술 괜찮은거 같아용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