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의원 부산점

[모모의원 부산점]

[국내이식] 부산 모모에서 헤어라인 이식하고 10개월 지났어요

  • 10개월 전

  • 1,111
1
1.jpg

<수술전>

2.jpg

<10개월 경과>

저는 부산 모모에서 비절개로 1800모 심었어요

범내골역 바로 앞에 있고, 고상진 원장님께서 집도해 주셨어요

2년전에 서울 갔을 때 ㅁxx에서 상담 받은적있는데 그때 1500모 견적 받았었는데 수술은 안하고

견적만 받아봤었는데 작년에 친구 추천으로 모모에서 다시 상담받고 수술받았어요

제가 원하는 대로 이마 완전히 줄이면 2800모 견적 나왔는데 원장님이 1800모로 M자만 채우는 디자인해주셨는데 같이 상담갔던 남치니가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디자인이 더 자연스럽다고 해서 1800모로

M자만 채우는 걸로 수술받았어요

저도 고민하다가 일단 1800모만 심고 나중에 더 하지뭐 생각해 결정하고 수술받았어요

암흑기때 슬프다는 분들도 봤는데 저는 생각보다 쉽게 지난거 같아요

잔머리가 원래 있어서 그런지 그냥 크게 신경 안쓰였고 시간 지나니까 이식한 머리들 다시 자라면서

점점 자연스러워 지더라고요

지금은 거의다 자라서 M자 없어졌고 자연스럽게 된거 같아요

고상진 원장님이 자려한 스타일로 잘해주시는거 같아요

저는 비절개 했는데 여자분들은 절개도 많이 하더라고요 

헤어라인 교정 고민이신분들 상담 받아보심이 좋을 것 같고, 제 후기는 여기까지예요~

궁금하신거 댓글 주시면 제가 아는선에서 답변드릴게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