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나라피부과의원

[모나라피부과의원]

[국내이식] 더 늦기전에 모발이식 했어요~

  • 8개월 전

  • 562
1

e3df8d8c7b80f1dbe97b38837176401d_1761556704_6705.jpg
e3df8d8c7b80f1dbe97b38837176401d_1761556704_7329.jpg
e3df8d8c7b80f1dbe97b38837176401d_1761556704_7964.jpg
e3df8d8c7b80f1dbe97b38837176401d_1761556704_8621.jpg 

-수술 결정 이유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 넓어지는 이마 때문에 항상 스트레였어서,,,

더 늦게전에 해야겠다 싶어서 모발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병원 선택 기준

유튜브를 많이 찾아보면서 많이 참고 했고,

너무 젊으시지도 너무 나이가 많으시지도 않은 분으로 선택했습니다.

상담 시 원장님이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디자인도 너무 저한테 딱 맞는 느낌이 들어서

큰 고민없이 선택하게 되었고, 피부과 전문의, 비절개 전문인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수술 당일부터 1개월 경과

친절하게 수술 전에 디자인과 주의 사항 다시한번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수술에 들어갔고

4400모여서, 2번 나눠서 채취 이식을 진행하니,,, 수술이 끝나더라고요

당일에는 큰 통증은 없었지만, 정신이 없어서 일찍 잠을 청했고, 다음날 부터는

그냥 따가운정도 였네요. 얼굴 붓기도 찜찔하니 계속 좋아졌고요 지금은 1개월!

암흑기 전이라 긴장 되긴하지만, 그래도 잘 머리들이 자리 잡히는 거 같아요

 

또 중간중간 모르거나, 걱정되는 부분을 카톡으로 문의하면 항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덜 불안해지는 거 같다라고요,,, 그래서 항시

친절하게 답해주는 모나라 직원븐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김대우 원장님을 믿고 잘따라가보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