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헤어라인이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사진을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헤어라인] (모제림)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8개월째 어떤가여?

  • 13년 전

  • 11,154
40
헤어라인후--이거.jpg

<이식 후 70일쯤..원래 내이마로 돌아갔을때..>

헤어라인후1---.jpg

<이식 후 70일쯤..원래 내이마로 돌아갔을때..>

IMG_3157---.jpg

<이식 후 70일쯤..원래 내이마로 돌아갔을때..>

헤어라인교정 당일.jpg

<이건 수술 당일>

헤어라인 정면.jpg

<헤어라인 교정 8개월 정면>

헤어라인 교정8개월 왼쪽.jpg

<헤어라인 교정 8개월 측면>

헤어라인_헤어라인교정-5---.jpg

<헤어라인 교정 8개월 측면>

헤어라인_헤어라인교정-4 복사.jpg

<헤어라인 교정 8개월 측면>

헤어라인_헤어라인교정-3-----.jpg

<헤어라인 교정 8개월 측면>

헤어라인 교정한지 8개월째 .접어드네여
절개법으로 했고 1500모 .
슬릿이랑 식모기 섞어서 했어여.
밀도 괜찮고 방향도 자연스럽게 자라고 있어여-

수술 다음날엔 라인을 더 내릴껄 완전 후회 했는데
내렸으면 진짜 큰일날 뻔 했어여. 지금 오히려 좁은 느낌도 든다는- ㄷㄷㄷ
원장님 말 듣길 잘한 거 같아여

수술 하고 가을 환절기라 두피도 안좋고 해서 수술 후 리커버리 두피클리닉 받았는데
그래서인지 생착도 잘된것 같고 두피 상태도 좋네여.
모발이 원래 얇은편이라 동반탈락 없을까 걱정했는데
여자들은 동반탈락이 거의 없고 동반탈락 가능성 있으면
남자든 여자든 수술 전 후에 치료도 해준다고 하네여.
저는 해당사항 없어서 패스..

머리카락이 길어서인지 절개선은 저 말곤 찾기 힘들어여.
쪽지 온거보면 통증이랑 일상생활 젤 많이 물어보시던데
병원에서 붓기처방해줘서 별로 붓지는 않았구요
다음날에 출근했어여.
모수가 적어서 그런것도 있었지만 아픈것보다는 이식부위 가리고 서서 샤워할 때 샴푸하는 불편함이
더 컸던것 같아여. 2주 고생하고 딱지제거하면서부터는 일상생활은 불편함은 딱히 없었어여
남자분들은 이식하는 모수가 많아서 저랑은 느끼는게 다를 것 같기도 하네여

수술하고 다음날 사진도 첨부 했는데 라인대로 잘 나온것 같네여 ㅋㅋ

이만 끗-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40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대다모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