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두피문신 효과좋아요^^

  • 12년 전

  • 5,461
39
두피문신이라해야하나요
제가 헤어라인이 좀 비어서 시술하다가 머리 위쪽도 좀 휑해서 받은건데
효과가 나름 넘 좋더라구요~
두피문신도 같은방법으로 하는듯해요
헤어라인쪽보다 두피가 훨씬 덜 지워지고 자연스럽네요
만족하고 지낸답니다.
엄마정수리알아보는중에 두피문신 알게됬는데
제가 받은곳에서 하는거하고 거의 같은거 같네요
근데 비용이 병원이라 그런지 엄청 비싸네요??
전 거의 1/3수준에 했거든요
도움되시라고 올려봤어요 제가한 부분만큼이나 원형탈모등은 효과 좋은거같아요

댓글 39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