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두피문신한지 한달 된 후기입니다.

  • 11년 전

  • 5,977
124
안녕하세요 두피문신 1달째 입니다.

중학교때부터 머리가 얇고 숱이 없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고민도 많았었습니다.


20살때부터 23세까지 피나스테리드를 먹었는데 효과가 없길래 그만 먹었었고

여기 대다모서 이리저리 찾아보다 난 두피 문신이 답인 것 같다 생각이 되더군요


전 현직 직업군인이라 짧은 머리를 유지해야하는데 자연스러운게 가장 중요하게 생각됬습니다.

이리저리 찾아보다 후기사진을 다 뒤져보니 제가 한 곳이 가장 자연스럽더라고요

전 비용보단 자연스러운가를 가장 많이 따져봤기에 다른덴 눈에 안들어 오더라고요


바로 전화로 예약 하고 토요일에 병원에 들렸습니다.

충분히 생각하고 결정한 것이었고 다른 분들 후기와 사진을 이미 봐논뒤라

병원에 가서 그 날 바로 시술 받았네요


수술하자 말자 3일뒤 출근한 부대에서 너 요즘 숯 많아 보인다? 이런 말 많이 들었습니다.

친한 사람들한테만 사실은 두피문신이란걸 했다니까 와 전혀 티안난다고 가까이와서 머리카락을 들쳐보는데

다들 와 신기하다 하나도 티안나네 그럽니다.


한달이 지나 색이 어떤지 확인하러 오늘 병원 다시 갔다왔습니다.

요즘 아주 즐겁습니다. 15년동안 고민했던 휑한 속알머리 고민을 해결했네요.

지금까지 탈모치료에 돈 들어갔던 걸 생각하면 괜한데 돈썼었구나 생각도 하게되구요

이번 시술 만족 300% 입니다.

휑한 머리 있으신 분들은 저 전후사진 보시면서 고려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추 합니다. ^^


어딘지 궁금하신분들은 저한테 쪽지 주시면 됩니다.

게시판에다가 언급하진 말게 되있네요

댓글 12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