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두피문신 받고 왔습니다.

  • 7년 전

  • 6,552
13
1557480740742.jpg

<시술 전1>

1557480750375.jpg

<시술 전2>

20190510_120455.jpg

<시술 전3>

1557480758878.jpg

<시술 후1>

1557480770126.jpg

<시술 후2>

20190510_181431.jpg

<시술 후3>

많지 않은 나이에 탈모때문에 고생하다가 큰 고민 끝에 두피문신 받고 왔네요.

저는 두피가 아예 안 보일정도로 시술하고 싶지는 않아서 C타입으로 받고 왔구요.

선생님께서도 제 의견에 따라서 첫 시술은 그렇게 굵은 선으로 하시진 않으셨습니다.

보시다시피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 일단 만족하구요.

선이 옅어져서 리터치를 받고 난 후 어떻게 더 나아질지 기대가 되네요.

시술받으면서 선생님과 여러 얘기들 나누었는데, 직업정신이 투철하신 분 같아서 개인적으로 인상깊었습니다.

마취할때만 살짝 따끔했고 이후에는 별 통증없이 무사히 시술 끝냈습니다.

실장님과 선생님께서 시술 전후로 여러가지로 신경써주셔서 만족스럽네요.

리터치 후 다시 후기 올려볼게요~

댓글 1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