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정수리 두피문신 했습니다!

  • 5년 전

  • 8,408
24
KakaoTalk_20210102_152845203.jpg

<이게 시술전 사진입니다.>

KakaoTalk_20210102_152845571.jpg

<시술전 머리가 젖은 상태입니다.>

KakaoTalk_20210102_152845879.jpg

<시술 후 샴푸한 상태입니다.>

KakaoTalk_20210102_152846215.jpg

<시술 후 드라이 해주신 상태입니다!>

KakaoTalk_20210102_152846517.jpg

<시술 후 드라이 해주신 상태입니다!>

제가 두피 문신을 한지 약4주가 되어가고있습니다. 평소 정수리쪽 숱이 적었던 터라 신경쓰였는데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정말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지금은 처음시술한 것 보다는 옅어졌지만 아직 리터치가 남아 있어서 이부분은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원장님이 직접 신경써가며 직접 시술해주셔서 만족감이 굉장히 큽니다!
그냥 말이 그렇게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믿고 여기서 시술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설명드립니다.

댓글 2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