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연세미다인 두피문신 1차 후기
<시술 전>
<시술 전>
<시술 후>
<시술 후>
평소 지루성 두피염으로 인해 처음 사진과 같이 모발이 매우 얇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워 머리를 가리기 위해 외출을 할 때마다 모자를 착용하였고 집에 들어올 때까지 모자를 벗지 않고 생활하다 보니 더욱 악화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두피 문신을 받기 전에 모발이식을 했었습니다. (밀도보강 1,500모) 하지만 모발이 매우 얇다 보니 1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저 자신을 보니 많이 위축했었습니다. 모발이식을 한 이후에도 평소처럼 모자를 항상 착용하였고 거의 제 몸의 일부가 되어버렸습니다.
제 신분이 대학생이다 보니 학교에 가서 수업받는데 항상 모자를 착용하고 수업을 듣다 보니 매우 어지럽고 학업에 많은 영향을 끼쳤었습니다. 도서관에 가서도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워 모자를 쓰고 공부하는 그런 저 자신을 보며 자기혐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게 심해지다 보니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고 스스로 부정하며 하루를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허비하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최후의 수단으로 두피 문신을 생각하고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연세미다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 예약을 하고 실장님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많은 두피 문신 사례를 볼 수 있었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담은 1시간 넘게 받았고 제 질문에 대해서도 실장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시면서 더욱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두피 문신 시술은 그라데이션도트로 시술받았습니다. 학생이다 보니 자연스러움을 선호하는 저에게 가장 맞는 시술로 추천해주셨습니다. 크기는 카드 명함 3장 크기로 시술받았습니다. 시술 전 마취를 하는 과정에서 최대한 아프지 않게 마취해주시는 원장님의 모습을 보며 작은 부분에도 신경 쓰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시술하는 과정에서는 원장님과 이야기를 하며 긴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시술받은 후에는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지만 달라진 제 모습을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원체 모발이 매우 얇다 보니 기대했다가 낭패를 볼 거 같았지만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습니다. 병원을 나오면서 모자를 벗어도 되겠다는 원장님의 말씀에 거의 2년 만에 모자를 벗고 밖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1차 시술을 한 지 1주일이 되었는데 지금까지는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 쓰이긴 합니다. 익숙해지는 데 조금 오래 걸릴 거 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자를 벗고 학교에 다니다 보니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도서관에서도 모자를 벗고 공부하다 보니 밤늦게까지 있다가 오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두피 문신을 통해 저의 위축했던 자존감과 자신감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연세미다인 원장님과 실장님 그리고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