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레이저 문신 후기 (1회차)
<레이저문신(전)>
<레이저문신(후)>
지난주 수요일에 레이저 문신 받고 왔습니다!
저는 30대 초반 여성이고, 머리숱이 많은 편이 아닐 뿐더러 얇은 편이라 탈모에 대해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었어요.
심지어 제 머리는 가마가 뒷통수까지 이어져서 더 탈모처럼 보이는 모양새였습니다;; 하..
근데 이제 나이가 들어갈수록 정수리가 더 휑해지는걸 느끼기 시작했죠...
근데 본격적으로 탈모약을 매일 바르거나 검은콩 물 같은걸 마시면서 관리하는 건 사실 제 성격에 귀찮아서 못 챙겨 먹을 것 같고..
정수리가 쫌 휑하긴 하지만 탈모가 그렇게 심하고 빠르게 진행되는건 아니었기에
"문신+현상태 유지를 위한 영양제" 정도로만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정보도 제일 많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압구정역에 있는 연세미다인으로 결정을 했고, 드디어 지난주 레이저 시술 받고 왔습니다.
일단 한 10분정도 시술 부위에 대해 상담 받고, 1시간 정도 문신을 진행했구요.
중간에 졸려서 잠들 정도로 통증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전후 사진 찍어서 비교해주시는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비포 애프터 사진이 확 다른걸 직접 두 눈으로 보니까 (탈모 진행중인 가르마 vs 정상인 가르마 느낌..)
레이저 시술을 선택하길 잘했다고 느꼈어요ㅎㅎ
샴푸는 다음날 바로 가능했고, 가려움이나 통증도 전혀 없었습니다.
다만 매일 거울로 비춰보고 있기는 한데, 당일에는 흑채를 살짝 뿌린 것처럼 까매서 조금 부자연스러워 보였는데
조금씩 색이 빠지긴 하더라구요.
색이 살짝 빠지다가, 적당히 빠진 상태로 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데, 저는 살짝 빠지는게 오히려 더 자연스럽고 좋은 것 같아요.
(사실 레이저 시술 한 다음날 제 머리보고 문신한거 알아보는 사람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없었습니당..
전 뭐든 과한것보다 자연스러운게 좋아요ㅠㅠㅋㅋ)
일단 2주 뒤에 다시 2차 시술 받으러 다녀올 예정이구요!
2차까지만 받으면 되는데, 이후 상태보고 필요시 리터치도 가능하다고 하기는 하더라구요.
지하철에 앉아있을 때, 회사에서 제 자리 뒤에 누가 서있을 때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제 그 스트레스를 안받아도 된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저도 대다모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기에, 혹시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실분이 계실까 하여 글 씁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