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연세미다인 두피문신 후기

  • 3년 전

  • 3,202
7
F5802656-98B4-45F8-85D6-0C7774B26038.jpeg

<두피문신 시술 전 상태입니다!>

0984EA2B-30B8-4381-97F6-D95FBF64F764.jpeg

<두피문신 시술 후 상태입니다>

선생님과 모든 직원분들이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해주셔서 큰 긴장감 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일차시술 직후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일이주 후에 각질이 벗겨지면서 조금 옅어질 수 있다고 하여 이차 삼차 시술을 통해 보완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