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도트그라데이션기법으로 두피문신 한달 후 리터치 받았어요~^^

  • 2년 전

  • 2,381
6
9C067EA6-6889-4669-BEB8-CC97ADA7F4C1.jpeg

<리터치 전>

E41499A7-9F17-41B3-866E-CFA2BB0E93E4.jpeg

<리터치 후>

제가 한달 전에 도트그라데이션기법으로 두피문신을 했었는데 좀 더 지속력 좋게 하기 위해서 며칠 전 리터치를 받고 왔답니다~ 원장님이 보시자마자 딱지가 떨어지면서 군데군데 좀 없어졌다고 했는데 이번에 리터치 받으면서 더 꼼꼼하게 하고 왔어요^^ 두번째 방문인데도 역시나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요즘 날이 더워서 땀이 많은데ㅠ두피문신 관리 앞으로 관리 더 잘해야겠어요~ㅠㅠ

댓글 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