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압구정 연세미다인 후기2 : 2차 시술-보강 후 사진

  • 2년 전

  • 3,397
2
IMG_5215.jpeg

<비포1>

IMG_5217.jpeg

<비포2>

IMG_5220.jpeg

<애프터1>

IMG_5222.jpeg

<애프터2>

후기2 : 2차 시술-보강 후 사진

U자형3단계로, 
복합 미세도트 (수지침 + 그라데이션 + 멀티플 SMP) 시술 받았구요, 


아보다트_Dutasteride (두타스테리드)+탈모 영양제(엠발랑스 모발랑스 멀티비타민&미네랄 비오틴 판토텐산 혁신 풍성 영양제) +바르는 거(로게인폼)으로 관리들어갑니다.

2차 보강하니 확실히 더 채워진 걸로 보여지네요

2차는 마취없이 진행해서, 과정이 살짝 힘들었지만
귀가하며 거울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쌤도 친절하시구요
추천

이 게시글은  아이폰 앱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