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2년간의 여정
<첫 시술 전>
<첫 시술 이후>
<2년간 3~4번 리터치 및 꾸준한 약 복용 결과>
슬픈 유전자를 타고난 20대 탈모인입니다.
이미 풀 한 포기 없이 사막화가 진행된 정수리에 미녹시딜을 바르시는 할아버지를 보며 거스를 수 없는 운명만을 원망하며 살고있었습니다.
프로페시아를 드문드문 복용하며 최대한 정수리 쪽이 노출되지 않게 노심초사하며 살아오길 십수년, 대다모에서 연세미다인 두피문신 후기를 보게 되었고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병원 문을 두드렸습니다.
두피문신을 진행한 후 돈도 쓴 김에 할 수 있는 모든걸 다 꾸준히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아보다트로 약을 변경, 경구형 미녹시딜, 판시딜 등 모발 영양제와 함께 하루도 거르지 않고 복용하였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 저는 어느정도 정수리 탈모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미용실에서 스타일링 관련 요청을 드릴 때 "머리숱이 없어서.." 라는 말을 하면 "그렇게 없는 편 아니신데요?" 라는 답변을 받습니다.
이제는 자존감도 올라가 주변 지인들에게 당당하게 탈모 상담을 해주기도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물론 두피문신만을 하고 약 복용 등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결국 민둥산 사이 검은색 도너츠만 남는 결과가 초래될 수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두피문신을 통해 1차적으로 콤플렉스가 커버되니 약 복용, 두피 관리 등에 대한 효능감이 증가했고 결과적으로 전체 모량 및 모질이 증진될 수 있었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사실 풍성한 사람들은 남들의 탈모를 잘 구분하지 못합니다. 꿀릴게 없으니 관심이 없거든요. 타인의 탈모를 잘 진단하는건 같은 탈모인들밖에 없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커버 문신 시술만으로 어느정도 힘찬 일상생활을 위한 자존감 회복이 가능합니다.
연세미다인에서 두피문신을 받은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어서 가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시술 후 리터치 및 경과 확인도 너무 잘 해주시고, 시키는 대로 잘 관리하면 기특하다고 범위를 넓혀 추가 시술을 해주시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정말 자연스럽고 티 안나는 커버 기술을 통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아주십니다.
망설이고 계신다면, 당장 찾아가보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