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연세미다인 두피문신 후기입니다

  • 2년 전

  • 2,259
7
1716769667443.jpg

<시술전 병원에서 샴푸전>

1716769673342.jpg

<시술전 병원에서 샴푸후>

1716769677417.jpg

<시술후 병원에서 샴푸후>

1716769679464.jpg

<시술후 병원에서 샴푸후>

시술부위 : 정수리쪽 카드 4장부위

결론은 상당히 만족중입니다.

현재 시술 후 한달반 정도 지났고 리터치 대기중입니다. 시술당시 조금 연하게 진행했고 탈각되면서 조금 더 연해져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기본적으로 정수리 쪽 숱이 많아보여서 정수리쪽은 흑채 없아도 저유롭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정수리쪽이 비어보이지 않으니 앞쪽이 상대적으로 더 비어보여 앞쪽도 추가로 진행할 생각입니다ㅜ
부위 고민이신분들 그냥 한번에 다 하세요..

댓글 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