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두피문신 2차 보강후기입니다

  • 2년 전

  • 2,469
4
1000010249.jpg

<보강 전>

1000010250.jpg

<보강 전>

1000010255.jpg

<보강 후>

1000010254.jpg

<보강 후>

1000010253.jpg

<보강 후>

평일에 오후 반차 내고 방문했습니다. 식사를 안 하고 가니 간편하게 먹을 쌀국수를 주셔서 든든하게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은 대력 40분 정도 걸렸고 마취 없이 진행해서 조금 따끔따끔합니다만 노래에 집중하면서 참고 빠르게 보강 받고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1차보다 더 밀도가 빽빽해졌고 모발이식 흉터부위뿐만 아니라 주위까지 자연스럽게 문신이 돼서 더 자연스럽게 된거같아요 원장님이 지금은 머리가 길지만 나중에 반삭같이 짧게 잘랐을 때 티가 날지도 모르니 방문하면 봐주시겠다고 말해주셨습니다. 남자 부원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섬세하시더라고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댓글 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