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전두부 그라데이션 문신 시술

  • 1년 전

  • 1,449
0
1000011196.jpg

<시술 전>

1000011201.jpg

<시술전 물묻었을 때>

1000011202.jpg

<샴푸후>

1000011203.jpg

<말랐을때>

안녕하세요. 저는 나이가 좀 많은 여자입니다.^^
주변에서 두피문신 얘기를 많이 해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알아보는와중에 문신 전문병원인 연세미다인을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전화해서 상담일정 잡고 그날 시술까지 바로 했습니다.
원래 어릴때부터 모발이 많았지만 나이가 들수록 빠지면서 가르마랑 머리 묶을때가 많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남들은 신경도 안쓰겠지만 저 혼자 계속 머리만 쳐다보게 되고 한번뿐인 인생 하고싶은거 다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문신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직원분들 어찌나~~친절하고 자세히 상담해주시던지 감동 먹었습니다^~~^^ 원장님이 시술해주실 때 정성이 너무 예쁘고 수다 떠느라 2시간 금방 갔네요;;
환자를 위한 마음이 너무나도 잘 느껴져 따뜻한 하루를 보낸 날입니다.
바로 차이가 나서 너무 만족스럽고 이제 거울 볼 때 너무 행복합니다 ㅋ 문신 완전 적극추천요~~^^

댓글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