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두피문신 시술했어요

  • 1년 전

  • 1,493
3
KakaoTalk_20241108_101715529_03.jpg

<시술전>

KakaoTalk_20241108_101719554_01.jpg

<시술후>

오랫동안 지속된 탈모로 고민이 많았는데, 두피 문신 정보를 접한 후 빠르게 결정하고
시술을 받았어요, 1시간 30분 정도의 시간 투자와 아프지 않고 이렇게 놀라운 효과를 볼수 있다니...
감동입니다. 적지않은 나이에도 관리만 잘하면 더 날수 있다고 희망을 주셔서 약도 잘 챙겨먹고 샴푸방법도 잘 지켜서 3개월 후
리터치까지 잘 받아보겠습니다, 친절한 상담과 시술 받는동안 편안한분위기로 많은 얘기를 해주시는 원장님, 감사드려요

댓글 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