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정수리 두피문신 6년후기+추가 시술후기

  • 1년 전

  • 2,063
1
KakaoTalk_20250102_103235341.jpg

<모발 볼륨 리프팅 사진>

KakaoTalk_20250102_103141797 1.jpg

<정수리 두피문신 시술전(1)>

KakaoTalk_20250102_103141797_01 1.jpg

<정수리 두피문신 시술전(2)>

KakaoTalk_20250102_103230349_03.jpg

<시술후 사진(1)>

KakaoTalk_20250102_103230349_021.jpg

<시술후 사진(2)>

2018년에 정수리 탈모가 있어서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그때 선생님께서 엄청 친절하시게 탈모에 대해 예방법 알려주시고 두피 문신 시술해 주셨습니다. 그 이후에 매일 같이 약 먹고 관리했는데 최근 들어 스트레스받아서 뒤통수 쪽에 상처처럼 원형탈모가 조금 생겨서 6년 후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매우 친절하시고 시술을 완벽하게 해주셨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두피 문신을 정말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은 연세 미다인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꼭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시고 시술을 권유 드립니다!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