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원성형외과의원

[모원성형외과의원]

[두피문신] 가르마 두피문신 2차 모원성형외과 정재홍원장님

  • 1년 전

  • 2,090
7
11.jpeg

<시술 전>

55.jpeg

<시술 2차 후>

저는 가르마 라인이랑 가르마 끝에 브이로 갈라지면서 두피가 비쳐 보이는 게 고민이었어요
샴푸 후에 머리를 아무리 잘 말려도 시간이 지나면 두피가 훤히 드러나 보이니까 스트레스가 심하더라고요 여러 방법을 찾아보다가 두피문신을 알게 되었고 고민 끝에 모원성형외과 정재홍 원장님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두피문신을 결심하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무조건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이 직접 시술 해주시고 경험도 많은분께 시술 받고 싶었어요
검색해보니까 잘못된 곳에서 시술 받고 세균에 감염이 되거나 시간이 지나면서 푸르거나 붉게 변하거나 결과물이 어색하고 얼룩이 생기는 등 부작용이 생긴 사례를 쉽게 볼 수 있어서 꼭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모원성형외과를 선택한 또 다른 이유는 다 같은 시술방법이 아니더라구요 모원만의 시술 방법으로 문신이 보이지 않는 자연스러운 결과물이 나오고 나중에도 변색 걱정 없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어요

1차 시술을 받고나니 두피 비침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시술할때도 통증이 거의 없어서 정원장님과 수다 떨면서 1시간정도 시술한거 같은데 시술 후 바로 결과물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고 말씀하신대로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2주 후에 2차까지 시술했어요 1차 시술을 받고 나서 두피 비침이 확실히 줄어들었는데 2차 시술 후에는 밀도가 훨씬 촘촘해졌어요! 정수리 쪽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서 두피 비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예요 문신이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두피비침만 커버되서 진짜 가능하구나 너무 신기했구요 변색없이 영구적으로 유지된다니 두피비침이나 탈모? 가 있으시다면 문신도 좋은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을꺼 같아요
가까이서 봐도 멀리서 봐도 자연스럽게 풍성해 보여서 자신감 뿜뿜입니다

두피문신은 잘못되면 지울수도 없고 해결이 어렵다고 하니 처음부터 제대로 받는 게 정말 중요할꺼 같아요 저처럼 가르마 라인이나 정수리 비침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모원성형외과 정재홍원장님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 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