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정수리 두피문신 후기

  • 1년 전

  • 2,381
3
IMG_8242.jpeg

<시술 전 마른 머리>

IMG_8245.jpeg

<시술 전 젖은 머리>

IMG_8246.jpeg

<시술 후 젖은 머리>

IMG_8249.jpeg

<시술 후 마른 머리>

30대 남자 정수리 두피문신 후기입니다
첫 방문 부원장님과 상담 후 곧바로 원장님 상담 진행했습니다
부원장님의 꼼꼼한 상담과 유쾌하신 원장님(enfp) 덕분에 편안하게 상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근무 시간 외에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시술 당일 주의사항을 듣고 시술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불편함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통증은 마취 시만 따끔할 뿐 시술 중에는 잠이 들 정도로 편안했습니다
현재 두피문신 기술이 들어온지 오래되면서 일반 샵에도 기술적으로 뛰어난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샵보다 의원을 택한 이유는 샵은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불안감이 있으며 이 부분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후속 조치가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가장 큰 이유는 비싼 값은 비싼 값을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ㅎㅎ
이상입니다 득모하세요~!

댓글 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