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 후기글 올려봅니다~

  • 1년 전

  • 1,821
6
1-1.jpg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 두피문신 전 사진>

2-1.jpg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 두피문신 후 사진>

안녕하세요~ 저는 5학년 주부입니다~^^

요즘 따라 머리 숱이 눈에 띄게 줄어들더니 특히 정수리랑 가르마 쪽이 넘 휑해져서 속상하더라고요
염색을 해도 두피가 훤히 보여서 제 나이보다 더 들어보인다는 말을 듣고는 마음이 무서웠어요
우연히 검색하다가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을 알게 됬고 후기도 괜찮아서 큰 맘 먹고 상담을 받아봣어요~^^

문신을 받는다고해서 효과가 있으려나~ 싶었는데 상담해주신 쌤이 넘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두피 상태에 맞춰서 시술 계획도 자세하게 짜주시고~ 넘 믿음이 가더라고요!
위생 관리도 철저하게 하시는걸 보면서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은 전문성 있는 곳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시술 당일에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하고~ 그랬는데 막상 받으니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시술도 빠르게 지나갔어요
시술 하고 바로 거울을 봤는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정수리랑 전체적으로 너무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어있어서 몇 년은 젊어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남편도 하니까 훨씬 낫다고 저보다 더 좋아했네요~^^

지금은 시술 받은지 몇주가 지낫는데요^^ 머리 감고 말릴때마다 신경 쓰였던 부분이 감쪽 같이 커버돼있어서 얼마나 기쁜지ㅎㅎ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에서 받은건 최고의 선택이었어요ㅎㅎ 주변 친구들도 다들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네요~^^

저는 나이가 잇다보니 자연스러운게 제일 중요했는데 대전두피문신 리즈모의원은 색상도 잘 맞춰서 섬세하게 조절해주시고
정교하게 잘 해주셔서 전혀 인위적인 느낌이 없어요! 가까이서 봐도 그냥 숱이 풍성해보이는 정도여서
주변사람들이 두피문신인줄 전혀 몰라요~ㅋㅋ 이나이에 이렇게 만족할 수 있다니 참 감사하네요^^

머리가 휑해서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잇어요^^
대전 두피문신 리즈모의원! 꼭 한번 상담 받으러 가보세요~
나이 들수록 자신감이 중요한데 저는 이번 시술로 다시 당당해질 수 있어서 참 좋아요ㅎㅎ

댓글 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