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가르마랑 정수리 그라데이션 기법 두피문신

  • 1년 전

  • 1,246
5
1749013271919.jpg

<시술전>

1749013272361.jpg

<시술전(물묻었을때)>

1749013275081.jpg

<샴푸바로후(물묻었을때)>

1749013275529.jpg

<시술 끝나고 머리 말리고 >

1749013278486.jpg

<모발볼륨리프팅 치료 사진>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두피문신 시술 받았는데 바쁜게 이제야 끝나 글을 쓰네요^^
저는 60대 여성이고 쌍가마 모양의 갈라짐 때문에 두피문신을 알게 되고 하루종일 찾아보다가 새벽에 연세미다인을 알게 되어 바로 예약하고 토요일에 방문했습니다~
새벽에 예약했는데 아침 일찍부터 연락이 오고 너무 친절한 응대에 기분이 좋았어요^^
갔는데 너무 예쁜 간호사 선생님 반겨주시고 설명도 천천히 자세히 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두피문신이라는 분야가 아직 익숙치 않아서 많이 걱정 했는데 시간 낭비였지 뭐에요^^
원장님하고도 전문적인 상담을 하고 시술까지 바로 진행했어요~ 예쁜 원장님과 수다 떠느라 2시간이 사라졌어요
시술 끝나고도 괜찮은지,잘 들어갔는지 연락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런 분위기의 병원은 처음이라 자주 뵙고 싶은데 다들 바쁘셔서 방해가 될까 조심스럽네요^^;;;
미용실에서도 너무 잘한거 같다고 다른 분들은 푸른색으로 변하던데 나는 그렇지 않다고 해줘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주변에서도 뭐한지 모르고 어려졌다고 하네요^^
중간중간 연락 잊지 않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미다인 최고♡♡♡

댓글 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