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두피문신] 가르마 라인 때문에 두피문신 받았어요

  • 12개월 전

  • 990
1
가르마 탈모? 가 있는 것 같았는데 모발이식을 하는건 아닌 것 같아 두피문신을 알아봤어요
수술은 아니고 시술이라 그래도 마음 놓고 받을 수 있었 던 것 같아요ㅎㅎ
갔던 모발이식 병원중에 가격이나 원장님 상담, 경력 생각 해 봤을 때 한나이브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피문신 부담되시거나 살짝 애매한 탈모?면 솔직히 두피문신 한번 받아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