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나라피부과의원

[모나라피부과의원]

[두피문신] 모나라 두피문신 후기입니다 효과 좋습니다

  • 12개월 전

  • 1,811
1
2.jpg

<두피문신 before>

4.jpg

<두피문신 after>

정수리 모발이식 받기 위해서 상담을 여러군데 다녀봤습니다.
탈모약을 안 먹었으니 탈모약부터 먹어보자는 곳,
모발이식은 안하는게 좋고 탈모치료 만 권하는 곳
모발이식 성공 가능하다는 곳,
탈모약과 두피문신, 같이 권하는 곳
등 여러 가지로 제안을 많이 주셨어요

특히 대부분의 원장님들은 모발이식이 가능은 하겠지만
모발이식 하기에는 애매하다고 적극 추천은 안하셨어요
무리해서 이식 하다가 탈날수도 있다고 탈모약을 권하는 병원이 대다수였습니다.
대다수의 원장님들이 그러니 모발이식은 포기해야 되나 싶더라고요..
저도 솔직히 무리하고 싶지 않았고요

그런데 모나라 김대우 원장님은 탈모약 + 두피문신 해보고 나서
부족한 머리의 볼륨감은 모발이식으로 해보자고 하더군요..
조금 진단이 조금 달랐지만... 다른 진단이라 솔깃하더라고요.
그리고 원장님 이력이 다른 곳과는 조금 달랐어여 피부과 전문의 이시고 탈모 모발이식만
10년 이상 되었고 1인 원장님 병원인데 모발이식 두피문신을 혼자서 다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병원 슬로건이 끝까지 책임지는 탈모 주치의라는 슬로건도 마음에 들고
인상까지 좋으셔서 믿음과 신뢰가 가더라고요
그래서 김대우 원장님 말 믿고 탈모약 두피문신을 먼저 시작하게 되었고
우선 현재 모나라 두피문신 4회차 마무리 되었는데 아주 만족중입니다.

솔직히 두피문신을 받아 보기전에는 거부감이 있었습니다.
괜히 문신한 티가 나면 어떻게 하지, 아프면 어떻게 하지, 문신 후에 관리가 힘들지 않을까
이런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됐었는데요. 생각보다 문신한 티도 별로 나지 않고,
아프지도 않았고, 문신 후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고, 샴푸도 바로 가능해서 생각보다
시술 후 관리가 편해서 좋았고, 티도 많이 안나네요~
두피문신 후 이식도 가능하게 시술해주신다고 하니
확실히 모발이식 두피문신 둘다 하시는 것이 아주 큰 장점 이에요
문신도 4번이나 꼼꼼하게 진행주시니, 두피문신 고민이시면 모나라 한번 가보세요

물론 일찍부터 탈모 관리를 했었으면 좋았겠지만, 후회해봤자고,
조금 늦었지만 늦게나마 좋은 원장님 만나서 탈모 치료 계획 제대로 세운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고 뿌듯하네요.
모발이식은 좀더 경과 지켜보다고 원장님과 다시 상담 후에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발이식 하게 되면 그때 또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습하고 더운데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