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ㅁㄱ 피부과 후기 또 올려요..(여자)

  • 9년 전

  • 5,790
17
93231e6ae85346fbb3257ff19b133be2.jpg

<요건 시술전 사진이에요>

1495293879209.jpg

<요건 마지막 시술 후 시간이 많이 흐른 뒤 사진이에요>

ㅁㄱ에서 마지막 정수리 문신 시술 받은 후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얼마전에 궁금해서 정수리 사진 찍어봤는데 여전히 매우 만족스러워요.문신티도 안 나고.요즘 자신감도 생긴것같고.
예전에 마지막 시술 받고 후기 올렸는데 오늘 또 올려요.

댓글 17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