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그저께 윗머리 두피문신하고 왔어요 ㅎ

  • 9년 전

  • 6,395
76
다른덴 다 괜찮은데...

유독 윗머리가 너무 비치더라구요 ㅠㅠ

탈모도 아닌데... 그래서 고민하고

눈팅하고 알아보다가 바로 상담받으러 갔구요오...


병원에서 하는거라 안전한거랑

또 빨리 효과가 보인다는 거

그래서 시술 받았는데 바로 효과가 보여서

넘 좋아요 ㅎㅎㅎㅎ

두피가 반질반질해서 형광등이나 조명 아래서 찍으면

빛나는 느낌 좀 나는데 보통은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ㅠㅠ


막 윗머리나 정수리 스트레스받는 분은 효과 좋은거 같네요!

일단 며칠은 샴푸랑 햇빛 조심해야겠어요 !


혹시라도 옅어지면 리터치받으러 오면 된다고 하네요^^ㅎ

댓글 7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