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피문신] 정수리에 두피문신 + 리터치까지 하고 왔습니다 ㅋ

  • 9년 전

  • 7,685
60
100센치정도 했고요 시술하고 한달 있다 리터치하고 한달정도 되어가구요

웬만해서는 정수리는 잘 안비쳐서 편하고 좋아요 리터치하고나서는 더 좋은거 같네요 ㅋ

다른건 모르겠지만 알아보니 정수리나 이런 부분으로 ㄴㅎㅇ쪽이 잘 맞아서 시술받았어요~

시술이나 리터치 때도 원장님이 지루하지 않게 잘 해주는 편인 것 같습니다 ㅋ

추석인데 친척들이 알아챌지 모르겠지만 갠적으로 대만족입니다ㅎㅎ

내려가기전에 후기 적고 내려갑니다 추석 잘보내세요~~~~

댓글 60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