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1998년 개설되어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1등
탈모부왘
2등
도망갓
3등
K36899250222409030610
4등
기상
5등
K36885121852409020746
6등
K36901860732409031100
7등
미나리왕
8등
복숭아아이스티
9등
K36876592332409011512
10등
맘모스1004
BEST

[고민상담] 진짜끝인가요

진짜끝인가요

진짜끝인가요

진짜끝인가요

힘내라는말 그런만말구
직설적으로 말씀해주시면안되나요
거의끝인가요
약은
프로이드쪼갠거 4달먹엇네요
29살입니다....

☞ 성의 있는 글 하나가 큰 힘이 됩니다. 무성의 게시글,댓글은 신고바랍니다.
☞ 본 게시판에서 모발이식 수술 후기는 신고 바랍니다. (삭제 및 탈퇴)
블랙포레
광고

댓글40

6년전
이전 사진과 비교해야 합니다. 이전과 비교하여 얼마나 변했는지가 중요하고, 4개월이면 눈에띄는 효과를 느끼기에 짧은 기간입니다. 사진만으로 봐서는 앞과 정수리 모두에 연모화가 상당수 보입니다. 1년까지 잘지켜지는지 두고봐야 알것 같네요.
  
  
6년전
[bbzz5] 저는 그런 상태에서 이식을 했습니다 3개월차 들어서 눈앞이 막막한 심정은 똑같습니다 유지도 걱정이고 모발 굵기도 걱정입니다 ㅠㅠ
  
  
6년전
조합약먹다 안먹고 다털려서 저거 보다심햇다가 피로이드 4조각으로쪼개서 4개월먹고 좀나아진것같은데
연모화는정확히먼가요 ?
    
  
6년전
[생날두] 연모화는 모발이 얇아지는걸 의미합니다. 모낭이 죽어가면서 굵은머리를 만들어내지 못하는게 탈모거든요. 두피가 보이는것도 모발이 얇아졌기 때문입니다. 약드시고 좋아졌다고 느끼셨으면 좋아진게 맞습니다. 어느누구도 본인보다 정확한 판단은 못하니까요. 사진상으로는 분명 탈모가 진행중이지만, 이전과 비교하여 좋아졌다면 앞으로도 더 좋은 결과을 기대해볼수 있겠습니다. 힘내시고 스트레스 안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6년전
병원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
  
  
6년전
[너불이] 엄청심각하다는말씀이시죠?
6년전
엠자도 시작하셨지만 정수리쪽이 더 안좋긴하네요. 일단 약 먹고 있으나 아직 4달가지곤 효과 보기 어렵죠. 기존 머리 빠지고 약발 받은 신모가 나오기까지 기간이 있기에 최소 6개월 잡는거니 넉넉잡고 1년은 지켜봐야 알 수 있겠죠.
그리고 약발이 받아서 정수리쪽이 회복될지 아닐지는 아무도 장담 못합니다. 엠자는 발모는 현실적으로 포기하시구요 저도 아보 2년 넘게 거짐 3년 째 먹고 있지만 방어도 급급합니다. 나중에 이식하시더라도 일단 복약은 필수니 그냥 참고 드세요.
6년전
이정도면 끝은 아니지 않나요ㅠㅠ??
6년전
저랑 비슷하신듯..6개월 이후에 나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희말을 가지세요
6년전
포기하지 마시구 열심히 관리하세요!!
6년전
1년까지 드셔보세요
30이고, 작년 5월초부터 11개월째 복용 중인데
쉐딩 또는 모발의 휴지기 기간을 포함하여 5~6개월차 부터 복구 시작..
약은 최소 6개월 이후부터라고 생각합니다.
베르모나>모나드정> 현재는 바로피나 복용중
솔직히 M자는 점점 밀려서 현위치 방어만해도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정수리는 더디더라도 천천히 복구가 되네요.
저도 심했으니.. 슬프지만 자신과의 멘탈 싸움입니다 화이팅
  
  
6년전
[극복의길] 앞머리쪽에서 항상 많이 빠지셨나요? 언제쯤까지 빠지셨고 현재는 방어가 잘되시는지요?
    
  
6년전
[bbzz5] 네 17.5월 중순 복용 ~18.4월 현재
처음 2~3개월간은 어느 정도까지 빠졌고, 5~6개월차부터 천천히 복구되네요
현재 정수리는 회복력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복구되고 있으며,
일부 유전력이 강한 면적은 짧은 머리들로 천천히 자라고 있네요
M자는 짧은 모들이 빠졌다가 났다가 반복입니다
뿡뿡이
6년전
4달로 효과보기엔 너무 짧지 않나요;; 1년 이상은 먹어야 덜 빠지든지 그러는 거 같아요. 전 2년째 먹고 있는데, 그냥 이대로만이라도 있어주면 좋겠어요.
6년전
사진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  *  *

이마는 원래 훤칠한 분이셨다고 봐요.
 
헤어라인에 연약모가 매우 많이 보이지만,
이거를 지켜내는 것이지 특별한 상황이 아닌한,
이 모발들이 강력한 성모가 되는 건 무리라고 봐요.

*  *  *

문제는 두정부(정수리)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향후의 꾸준한 복약에서 이 부분이 크게 좋아졌으면 합니다.

꾸준히 잘 드세요. 신약이 계속 시도되고 있으니,
어떤 시점에서 큰 변화의 계기가 있을 것으로 봐요.
6년전
조합약으로 유지되던거 싹 털리셧을거고.
장기적으로 볼때 조합약은 좋은선택은아닙니다. 
아보다트(또는 제네릭)로 바꾸시고 1년후 좋아지는게 전부입니다.. 쪼개먹는건  확실히 약합니다.
이거못참겟다~하시면 다시 조합약드셔야됩니다. 어쩔수없어요.
6년전
4달은 너무 짧네요. 1년 4개월지나면 더 좋아질 거예요.
6년전
일단 꾸준히 드셔보세요..정수리는 회복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6년전
M자는..어느정도 비절개 수술로 커버가능하지만 정수리는 ㅠㅠ
6년전
약꾸준히 드셔보시고 앞머리는 이식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6년전
이 정도면 약먹고 유지만 잘해줘도 괜찬지 않나요... 저도 이정도인데..
6년전
저정도면 양호한 거 어닌가요
6년전
저는 30에 더심한데요....끝은요 끝까지 힘을 내 봐야죠
6년전
아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ㅠㅠ
6년전
끝난건 아니고 여기서 더 털린다면 보통사람들은 님을 탈모자라 눈치까겠네요
일단 발모는 꿈에도 바라지마시고요.현상유지하는데만 집중하세요
지금 발모 안된다고 투정이나 여유부리실 상태는 넘었다고 봅니다
6년전
엠자가 전심해서 사진상으로는 괜찮은데요?
6년전
약 효과 볼려면 1년은 먹어야 해요 4개월은 너무 짧음
자라쟈
6년전
28살. 작성자님처럼 비슷한 증상ㅠㅠ입니다
힘내요
6년전
그리 심하진 않은 것 같은데..
6년전
잘돼시길 바랍니다. 저도비슷한상태엥ㅅ
6년전
그래도 M자면 꾸준히 유지라도 하시면 앞머리 가리시면 될거같아요..
6년전
저랑 비슷하시네요 힘냅시다
6년전
약 잘드시구, 수술하시는게,,
6년전
전28살 남자입니다 저도 아니겟지햇는데 폭음으로인해 엄청나게 빨리 빠져서 저도 그렇게 됬네요./. 전이제서야 약처방받으러 갈려합니다
6년전
더진전안되면 괜차늠 유지만이라도 하세요
6년전
6개월은 복용 하셔야 복용 효과를 명확히 판단 할수 있습니다. 그때까지는 계속 복용을 추전 드립니다.
6년전
저랑 비슷하신거같은데 전 프로페시아 먹으니까 호전됐어요
6년전
아보다트로 갈아타보시지ㅜ
6년전
저는 먹는 미녹도 같이 하는 중이에요
6년전
머리심는게 제일 나을거같아요
40 글자 이상 작성 / 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모션

암흑기 인가 봅니다 안쪽 이식한 부분이 많이 휑해졌습니다.잘자라길.. 

조회수1099
댓글10
대구 헤어로의원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대구 헤어로의원에서 4000모 대량 수술하고 왔습니다.대량으로 수술하는만큼 정말 실력있고 제대로 잘하는곳에서하고싶어 발품만 한달넘게 팔았고 잘한다고 유명한 서울,부산다 방문하고 대구에서 수술받았습니다.집이 대구는 아니고 그저 수술 제일 잘하는곳 에서 받고 싶어받았는데 역시 올바른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대량 수술이라 몸이 많이 피곤했지만 원장님 집중력이 감탄을안할수가 없었고 처음과 똑같은 속도와 일정한 밀도로 제대로수술 잘해주셨습니다.수술이후 신뢰가 급상승 하여 초반 미뤄두었던 정수리 엑소좀치료도 병행할 생각이고 약도 추천해주시는걸로 바꿨습니다.여러분 탈모는 여러분들의 잘못이 아니고 어떻게 손쓸수도 없지만이후에 어떤 원장님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 인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탈모로 고민중이라면 멀어도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며전혀 후회 없을 거라 자신합니다!감사합니다.

조회수314
댓글6
모원성형외과의원

모발이식 재수술 받은지 벌써 10일차에요1년전 타병원에서 절개로 이식받고 밀도가 아쉬워서 재수술을 받았는데비절개법으로 하니 역시나 절개와 비교하면 통증이 하나도 없네요 두피 당김이나 절개부위 눌림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편합니다ㅎㅎ10일차 됐는데 헤어라인이나 밀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첫 수술때 생각해보면 10일차에 이정도 밀도도 아니었던거 같은데두번 수술 안하려면 병원도 중요하고 관리도 중요하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봅니다지금정도만 자라도 괜찮을거 같아요 확실히 원장님의 안목과 스킬에 따라 다르네요 현재는 피나계열 1년째 복용중이고 지문샴푸 살살 해주면서 관리하고 있는데수술전이랑 다를바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간혹 간지럽긴 한데 견딜만해요헤어라인 이식 생각하고 계시다면 밀도와 디자인 둘 다 확인하고 결정하시길.. 경험자로써 권해드립니다. 

조회수188
댓글2
글로웰의원

현재 9개월차구요 머리를 심은 곳에서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밀도가 정말 좋아졌어요 이식 전에 휑하던 가르마쪽이 너무 잘 채워져서 만족해요볼륨감도 정말 많이 살아났어요 딱 보이게도 그래보이지 않나요?ㅎㅎ아직 최종결과를 얻은 건 아니지만 지금 현재만 놓고 봐도 엄청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아요지금 경과가 이러니까 욕심이 더 생겨버렸어요!그리고 저는 두피문신도 같이 시술 받았는데 보여지는 효과가 확실히 더 좋아보이는 것 같아요그 전에는 스트레스만 받고 해결 방법을 몰라서 어쩔 줄 몰라하고 있었어요가르마랑 정수리가 휑해서 머리를 묶으면 그게 더 돋보이고…직업 특성상 가지런한 머리를 해야돼서 매번 머리를 묶어야하는데 묶으면 너무 티가 나서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었습니다ㅠㅠ그런데 모발이식과 두피문신으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어서 너무 기뻐요저는 글로웰의원의 조성민 원장님한테 수술을 받았는데원장님 덕분에 지긋지긋했던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 날 수 있게 됐네요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빨리 상담 받아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탈모가 더 진행되기 전에 해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조회수178
댓글2
디에이성형외과

안녕하세용~후기 한번씩 쓰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7개월차 후기 쓰게 되네여 ㅎㅎ수술 전에는 헤어라인이랑 구렛나루 부분이 남들보다 좀 많이 비어있는 편이어서, 이마도 넓어보이고 그래서 머리 묶는 것도 신경쓰이더라고요 ㅠ (탈모는 아님)그러다가 큰맘먹고 수술한지 7개월차인데, 지금 시간이 꽤 흐른만큼 앞에 심은 모들이 많이 자라서 자연스러워서 보기 좋은거 같아요!!원래 3000모 하기로 했는데 원장님께서 서비스로 162모 더 해주셔서 총 3162모 ㅎㅎ원장님께서 워낙 꼼꼼하시고 디텔하셔서 당사자인 저보다 더 신경써주시는거 같아서 좋네용!! 병원 선택 역시 잘한듯 vv아직 제 원래 머리 기장이랑 맞추려면 시간 좀 더 걸리겠지만 이만하면 너무 만족스럽습니당 ><

조회수1174
댓글10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뒷통수 절개 부담감이 있지만.. 결혼도 했고....다시 군대 가서 머리를 짧게 자르는 것도 아니고...뭐 이런 저런 이유로 절개로 수술 받게 되었습니다....마님께서 수술 편하게 하라고 했는데 비용이 부담되는 것도 조금 있고요;;;수술초반이라 피부도 발갛고 수술 자국은 엄청 난데그래도 마님께서 엠자부위 덮힌거 보더니 훨씬 보기 좋다고 하네요탈모약은 위험도가 있어 차에서만 복용중입니다

조회수221
댓글0
모든모의원

어제 비절개 모발이식 2800모 받고 왔습니다~ 1일차 후기에요^^ 제가 방문한 곳은 모든모의원이며 대표원장님께 수술 받았습니다 ^^ 평소 바람 불때나 머리 넘길 때마다 파인 헤어라인이 자꾸 신경쓰여서 비절개 모발이식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대다모에서 후기도 많고 또 실제 상담시 제일 만족해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저는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티나는게 조금.. 신경쓰였기 때문에 머리를 조금 기르고 진행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라인이 잘 잡힌 것 같아서 만족하는 중이에요ㅎㅎ 부모님도 처음에는 왜 하냐는 식으로 말씀하셨지만 하고나니 꽤나 만족하시는 눈치입니다기간은 좀 더 있어야 하겠지만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잘 유지해서 꼭 득모 성공하고 싶어요^^ 잘 관리해서 득모 성공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조회수1897
댓글13
참닥터모발이식의원

모발이식을 하니 주변에 말리던 지인들이 소개 해달라고 합니다. 풍성함과 촘촘함이 달라져서요 ㅎㅎ정수리 채워진건 부러워하더라고요. 신기하다면서 본인들도 슬슬 머리가 가늘어지면이식 하라고 강추 하고 있어요~   이제 반년밖에 안됐는데 만족스럽고요. 경과 보러 와서도 동반탈락 없이 잘 자랐다고m자도 훨씬 더 올라 올거다 꾸준히 경과 확인하자면서 갈 때마다 친절하게 해주니까,,,병원가는 게 괜찮아요 ㅎㅎ   모발이식을 하고나선 마음이 후련하더라고요...! 모발이식하세요, 그냥 그게 답이니깐요.약먹고 치료해서 윻지하면 제일 좋죠! 제 생각입니다 ㅎㅎ

조회수279
댓글2
바람부는날에도 성형외과의원

모발 이식 수술에 대한 몇달의 고민과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지만, 동생의 시술 과정을 보면서 자신감을 갖게되어 저도 시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동생 소개로 시술을 하다보니, 많은 부붑에서 할인을 해주셨습니다^^현재 2주 정도 지난 상태에서 섣불리 말할수는 없지만, 송글송글 박혀있는 머리카락을 보면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시술 전 이마 사진입니다.고객을 자주 만나야하는 업무를 하다보니, 아주 심하지는 않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점 넓어져가는 이마와 엠자 모양을 보면서, 나도 모발이식을 하면 사회생황에 더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수을 한지 2주가 채 지나지 안았는데, 머리카락이 잘 이식된것같습니다.안착도 잘되고, 수술 부위에 붓기나 빨갛게 달아오르는 부분도 없습니다.어떠한 부작용도없이 너무 자연스럽게 시술되어서 놀랐습니다.  3개월 전후로 심겨진 머리카락이 빠지고 다시 난다고하는데, 그때만 지나면 바람부는 날이든 수영장이든 자신있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수술 전부터 꼼꼼히 챙겨주시고, 수술 후에도 경과를 계속 체크해주신 스텝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이렇게 어렵지 않게 외모가 바뀔수 있다니... 이마가 넓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싶네요. 

조회수1823
댓글7
모먼트의원

헤어라인 교정 받은지 벌써 17개월이 훌쩍 지났어요.저는 거의 90%이상의 생착률을 얻은 케이스라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당!다른 분들은 처음에 암흑기라고 해서,이식 받았던 모들이 후루룩 다 빠지고그 과정이 보기 안좋아서 앞머리 자르는 경우도 있다던데저는 첫 이식받은 모도 거의 빠지질 않았어요.아 그리고 비절개 히든컷으로 해서 아프거나 고생하지 않았어요.모낭염도 없었고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했는데머리도 바로 다음날 감았습니당!그래서 전 개인적으로 비절개 히든컷 완전 추천해요!저는 1700모 모발이식을 했는데요사실 이마 앞부분보다도 옆머리 부분이 약간 고민이였거든요.앞부분에 비해 옆머리가 살짝 파여있었고거울 볼 때마다 신경이 쓰였었어요.지금은 수술 후에 너무 자연스럽게 생착되어서가끔 모발이식 했었다는 것도 까먹을 정도예요!제가 수술 전에 병원을 여기저기 진짜 많이 알아봤는데요블로그나 카페는 당연하고 발품도 팔았었어요.그 결과 전 강남에 있는 모먼트 의원이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제가 모먼트의원을 고른 이유가일단 탈모와 모발이식만 전문으로 한다는 것,그리고 원장님께서 모발이식만 10년 넘게 하셨다는 것 등등이 신뢰가 많이 가더라구요.모먼트의원 후기도 많이 살펴봤는데 결과물들이 너무 좋아서 신뢰가 갔어요.일단 헤어라인이 너무 자연스럽게 예쁘더라구요.아무튼 17개월이 지난 지금 저는 모발이식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당!헤어라인 교정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진짜 고민할 필요없이 완전 추천해요!

조회수192
댓글1
부산 리즈모

리즈모에서 작년 8월에 수술했는데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한때는 탈모가 많이 진행되어서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는데 시술 후에는 당당하게 다닙니다 ~

조회수2662
댓글18
전주 헤어로의원

2500모 수술 2주차 사진입니다. 헤어로 의원 모발이식 만족도 100% 입니다.

조회수1781
댓글24
자라다의원

이식모낭수 : 2079모낭 이발방식 : 완전삭발 수술 경과 : 4개월차 4개월차 경과 지켜보면서 병원에서 두피 스케일링 케어 받았구요 이식 부위 성장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수술이 워낙 잘되어 기대하고 있습니다. 3개월차 까지 암흑기라서 걱정 마니했는데 슬슬 머리도 올라오고 좋습니다.

조회수626
댓글1
모디헤어플란트의원

탈모가 처음 오면 무조건 다들 약 복용부터 시작하실텐데 부작용 없이 효과 잘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을 겁니다 저는 후자였구요 부작용 때문에 정말 머리를 포기해야 되나 내 삶을 포기해야되나 그런 생각도 할 정도로 스트레스가 엄청 났습니다   처음 모발이식 병원 알아볼땐 절박한 심정이었던거 같습니다 약도 이식도 실패하면 정말 패배감이 장난 아니게 따라올거 같아서 이번엔 무조건 성공하자 심정이었구요. 병원 알아볼 때도 그런 생각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중요하겠지만 책임 확실히 해주는 곳에서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면서도 너무 가격이 터무니 없지 않았으면 했고 기왕이면 탈모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병원으로 찾아 다녔습니다 직장 동료한테도 추천받고 지인한테도 추천받고 혼자도 알아보고 한 5곳 정도 상담 갔었는데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시스템도 병원마다 달랐고. 사후관리도 다 다르구요 ㅡ미리 기준 잡고 다닌게 아니면 어디서 해야할지 좀 많이 혼란스러웠을거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상담 돌기 전에 미리 기준 어느정도 잡아두시는거 추천드려요   원장 혼자 하는 개인병원인 곳 대형병원인 곳 다 가봤는데 제 기준이랑 제일 부합하고 잘 맞는다 생각 들었던건 대형보단 개인병원이었네요 대형은 정신 없더라구요 탈모 말고도 다른 수술도 하니까 환자도 훨씬 많고 직원분들도 탈모에 대해 잘 모르고 있을거 같은 괜한 편견도 들고 취향 따라 갈리는 문제겠지만 저는 1인 병원이 훨씬 좋다고 느꼈네요 최종적으로 예산 전문성 위치 상담 만족도 등등 따져 모디에서 모발이식 받았구요 13개월차 접어들었는데 디자인이며 밀도며 사후관리 다 만족합니다 2주차 때 리터치 한 번 받았었는데 그게 신의 한 수 였던거 같아요 그 덕에 완성형 졸업 할 수 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엔 원장님이 헤어라인 디자인을 두 가지 방안으로 제시해주셨었는데 ㅡ4천모 정도 드는 방향, 2500모 드는 방향ㅡ 저는 4천모 드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받았습니다 최종 3500모로요 꼭 한가지 디자인으로만 견적 내는게 아니라 할 수 있는 디자인 다방면으로 제시하고 고를 수 있게끔 병원측에서 선택지를 줬던것도 만족스러웠던 부분 중 하나였던거 같아요 두피 스케일링 고주파 고압산소치료 헤어셀 원적외선치료.. 병원 내원하면서 관리 챙겨받은 것들도 많았구요 이제는 졸업이지만 암흑기 맘고생 했던거 생각하면 정말 엊그제 이식한 것처럼 생생하네요^^ 그래도 이제는 약 부작용으로 골골 거릴 일 없다고 생각하니 마음 편합니다 머리숱이 뭐라고 이렇게 힘들어했나 싶기도 하고 빽빽하게 들어찬 머리 거울 너머로 볼 땐 또 뿌듯하고 그렇네요   혹시나 저처럼 약물 치료 부작용으로 모발이식 알아보고 계시는 회원님들 계신다면.. 당장 득모가 먼 일처럼 느껴지고 뜬구름 잡는 얘기처럼 들린다 하더라도 마지막까지 희망 놓지 마시고 힘내셨음 좋겠습니다 이식하고 나서 시간 정말 금방 가거든요.. 병원 알아보고 이식 받고 암흑기 오는거. 딱 거기까지만 눈 딱 감고 견디시면 됩니다 스프레이 없이 맨머리로 자신감 가득한 아침으로 당당해지는 그날까지 힘내세요! 화이팅! 

조회수2970
댓글24
광주 압구정모비앙의원

빠질까 걱정했는데 빽빽하게 잘 차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조회수199
댓글0
모빈치

1. 꾸준한 관리아보다트 약을 꾸준하게 복용중입니다. 이제는 아침에 눈뜨면 바로 약부터 먹기 시작합니다. 이게 루틴이 되니까 안까먹고 매일매일 먹게 됩니다.2. 스트레스 소멸머리 비어있고 탈모있는 스트레스가 아예 없어졌습니다. 주위에서도 이제 아무도 신경쓰지 않게 되는게 정말 마음이 편안합니다.  

조회수1596
댓글7
모모성형외과의원

수술전 다른 분들의 후기로만 봤던 모발이식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니 기대했던 이상으로 정말 놀랍습니다. 털렸던 M자가 감쪽 같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M자 털리신 분들 고민하지 말고 무조건 수술받으세요 고민은 정말 득모만 늦출 뿐이네요.   제가 수술받은거 간략이 설명 드리자면 비절개로 3000모 이식 받았고 지금은 부산점에 계신 고상진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수술전 약도 안먹다가 수술하고 나서부터 약 복용 하고있고 따로 관리라는건 특별히 하는건 없습니다.   디자인이나 밀도 모두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모두 저 처럼 득모하시기 바랍니다. 

조회수282
댓글6
모아만의원

암흑기를 잘 버텨내고 일상에 쫓기다 보니 벌써 반년이 흘렀네요 ㅎㅎ 대문자 M이 소문자 m으로 변한거 보니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모발이식을 잘 모르는 지인들은 제 결과를 보고 이왕 할거 앞을 더 심었어야하는거 아니냐고들 합니다 저도 몇 달전까지만해도 결과가 마음에 들어서 이왕 이럴걸 한번에 더 내릴걸 싶은 마음도 솔직히 들긴 했었어요. 그렇지만 수술전에 김대영원장님하고도 의논하고 1차적으로 M자를 채우는걸 목표로 했었고, 처음부터 무리를 했으면 지금 같은 결과가 안나왔을 수도 있겠구나싶은 생각에 잘 선택한 결과라고 판단하고 지인들한테도 얘기해주고있네요 ㅎㅎ 모발이식 전과 비교해본다면 정말 기적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조금 더 욕심을 부리고싶어서 나중에 2차 이식도 생각하고는 있어요 ㅎㅎ 

조회수4488
댓글57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 지도

탈모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