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일 때는 솔직히 공부만 하느라 미용에 관심이 없었는데, 대학교 들어가고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이제 서서히 제 정수리가 신경 쓰이기 시작했어요. 더군다나 키도 그렇게 큰 편이 아니어서 제 정수리를 남들이 보기 쉬워서 그런지, 말은 직접적으로 안 하지만 돌려서 하는 말들에 상처받아서 치료를 결심하게 되었고, 동탄 탈모 병원들을 다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학교를 다니다 보니 찾아볼 때 병원의 비수술 치료법 위주로 알아봤고, 그 중에서 동탄헤어로의원의 도노셀엑소좀을 보게 되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제 상황에 맞을 것 같아서 이 시술로 선택하고 받으러 갔습니다.
처음에는 보톡스로 혈류를 개선하고 나서 엑소좀으로 넘어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직은 보톡스 한 번밖에 안 맞아서 눈에 띄는 변화는 크게 없지만, 두피의 기름짐이나 유분기 밸런스가 좋아진 것 같습니다!
시술받을 때 아무래도 정수리 탈모 부위를 골고루 여러 번 맞다 보니 아플 줄 알았는데, 막상 받아보니 통증이 생각보다 참을 만하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다행히 시술 잘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술 다 받고나서는 저는 먹는 약말고 바르는 약 3개월 처방 받았습니다~
저처럼 수술 말고 다른 방법에 대해서 고민 중인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바쁜 일이 없다면 꾸준히 변화하는 모습을 후기로 작성해볼게요.
지금 사진은 시술전 사진으로 앞으로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들 득모하시길 바랍니다ㅎㅎ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