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K44056800112508201626
  • 3등 회원등급 K4943281321
  • 4등 회원등급 K4820979365
  • 5등 회원등급 K4841851254
  • 6등 회원등급 K4947436982
  • 7등 회원등급 K4954977515
  • 8등 회원등급 K4956505959
  • 9등 회원등급 K4938939996
  • 10등 회원등급 K46677049852512290744

탈모치료를하면

  • 12개월 전

  • 777
2
나이가 드니 이마가 점점벗겨지네요
너무너무 스트레스받는데 당장 방법은
없고 답답할뿐이네요
한번만 머리감고 머리드라이 안하고
바로 집밖으로 나가서 당당하게 이마를보이면서
다녀보고싶어요 탈모 치료 를 하면 괜찮아지겠죠?
얼른 탈모치료든 뭐든 해보고싶네요
주위에 이마 좁고 머리 풍성해서 당당하게다니는
사람들이 너무나 부러울뿐이지만 저도 노력하면되겠죠?
개선할방법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에요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2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