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K44056800112508201626
  • 3등 회원등급 K4952013144
  • 4등 회원등급 K4943281321
  • 5등 회원등급 K4820979365
  • 6등 회원등급 K4841851254
  • 7등 회원등급 K4947436982
  • 8등 회원등급 K4954977515
  • 9등 회원등급 K4956505959
  • 10등 회원등급 K4938939996

짧은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요ㅠㅠ

  • 10개월 전

  • 2,259
2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 글을 적습니다.
정수리 탈모가 유전적으로 생겨서 피나 1년 먹은 후 다시 조합약 처방받아서 1년반 먹다가 큰 효과가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정수리 비절개로 모발이식하고 이제 6개월 좀 되었어요.
모발이식 하면서 기존 조합약 남은거 1달치 먹고 난뒤에 이식한 병원에서 헤어그로정 1정, 미녹시딜 1정 처방받아서 5개월째 먹고있는데 1주전부터 갑자기 짧은 머리카락이 사진과 같이 너무빠지네요...
이런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너무 스트레스네요...
동일한 경험이 있으신분은 답 꼭 부탁드릴게요..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2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