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K44056800112508201626
  • 3등 회원등급 K4952013144
  • 4등 회원등급 K4943281321
  • 5등 회원등급 K4820979365
  • 6등 회원등급 K4841851254
  • 7등 회원등급 K4947436982
  • 8등 회원등급 K4954977515
  • 9등 회원등급 K4956505959
  • 10등 회원등급 K4938939996

탈모치료 7회차 후기 남깁니닷

  • 9개월 전

  • 3,282
26
아직 치료를 마무리한 건 아니지만,
확실이 변화가 있어 글 남겨요.
탈모진행이 멈춰졌고, 머리카락도 한결 건강해졌다는게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두피비침도 훨씬 덜해요.
영양제랑 바르는거 이런거 다떠나서 병원 관리가 최고인듯........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26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