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K44056800112508201626
  • 3등 회원등급 K4943281321
  • 4등 회원등급 K4820979365
  • 5등 회원등급 K4841851254
  • 6등 회원등급 K4947436982
  • 7등 회원등급 K4954977515
  • 8등 회원등급 K4956505959
  • 9등 회원등급 K4938939996
  • 10등 회원등급 K46677049852512290744

20대중반부터 시작한 약물치료

  • 9개월 전

  • 1,132
3
20대 중반부터 10년 정도 약물치료 하고 있어요
피나스테리드 계열 카피약 먹고 있구요
간간히 심해지는거 같다 싶으면 미녹시딜까지 발라요.

근데 10년 정도 견디다 보니 많이 휑해졌어요 ㅠㅠ

사실 말이 10년이지 좀 마음이 풀리면 중간에는 까먹으면 약 안먹고 그냥 자고 그랬습니다
스트레스 되도록이면 안받으려 했는데
요즘에는 뒷모습 사진 찍힌거 보면 정수리가 휑해서 슬프네요

이식상담 받으러 다녀봤는데 보톡스+엑소좀 주사나 줄기세포 치료 받으라고 상담해주시네요

줄기세포 치료가 조금 더 땡기네요
줄기세포 치료 알아보느라 가입했습니다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3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