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에 관한 고민부터 성공 사례까지 대다모 회원님들이 탈모치료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 1등 회원등급 K4956440375
  • 2등 회원등급 K44056800112508201626
  • 3등 회원등급 K4943281321
  • 4등 회원등급 K4820979365
  • 5등 회원등급 K4841851254
  • 6등 회원등급 K4947436982
  • 7등 회원등급 K4954977515
  • 8등 회원등급 K4956505959
  • 9등 회원등급 K4938939996
  • 10등 회원등급 K46677049852512290744

이번에 두피치료 시작했는데

  • 1개월 전

  • 381
6
솔직히 고민이 많기는 함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나름 수원에서 유명하다는 곳이 좀 거리가 있어서 가서 받았는데 엑소좀 맞아본 사람들 있니...?
원래 가격이랑 다 홈페이지 보고 후기 같은것들도 보고 가긴했는데 다들 어땟어....? 맞아본 사람이 있다면 후기좀 알려주라
~~~~~~~~~~~~~~~~~~~~~~~~~~~~~~~~~~~~~~~~~~~~~~~~~~~~~~~~
- 탈모약 복용 이외에 탈모치료에 관한 전 과정을 소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병원의 상호명 표기는 불가하며, 초성 표기만 가능합니다.

댓글 6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